태국 컵라면과 함께하는 [daily projec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0180302, 히마판은 3% 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우리나라도 라면이 많지만 태국의 라면도 종류로는 뒤지지 않을겁니다.
태국에서는 라면을 "마마" 라고 합니다. 처음 브랜드를 내어놓은 1974년의 이름이 고유명사가 되어버렸습니다. 태국에서 라면으로 칭하면 동북하시아의한국이나 일본의 면을 칭합니다. 여러회사에서 각가지 마마를 만들고 판매하여 히마판도 어느라면이 맛이 어떤지는 잘 모릅니다. 그래서 시도합니다. 최소 하루에 하나를 시식하고 우리 스티미엔들께 알려두리자 입니다. 동남아시아는 향료에따라서 호불호가 나뉩니다. 아마도 기대하셔두 될듯 합니다. 중간에 "태국마마 이벤트" 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제 컵라면을 손에 닿는 대로 구입하였습니다. 아래사진중에 하나씩 시도해보겠습니다.

20180302-3.jpg
히마판이 진행하는 태국 라면 프로젝트! 쪼끔 기대하세요!

어찌되었든 할 일은 해야지요!

  • KR을 위해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

오늘은 서른일곱번 째입니다.

@redbanana님의 노블리스 오블리제 - 낙수효과 프로젝트
@krexchange님의 보트게임
@jaywon님의 아무말 대잔치

이 3개의 프로젝트를 합쳤습니다. 너무 좋아서 장점만 합쳐서 외전을 한번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횟수는 무관)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히마판이 스팀파워를 업하여서 3%보팅해도 4%와 같습니다.

본문에 보팅 한번 내어주시는 스티미어러의 마음!

본문에 보팅 한번 내어주시는 스티미어러의 마음!

추가합니다.
kr 태그 순위가 오랫동안 3위에 있었는데
4위로 한계단 내려갔습니다.

20180302-7.jpg
kr의 빠워을 보여주어야 할듯 합니다.

Sort: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좋은 하루 만드세요!

스팀파워업 멋져요^^
컵라면 여행갈때 필수품인데 태국갈때는 그냥 가면 되겠네요^^

글츄! 그냥 오시어서 편의점에서 골라드시면 되겠습니다.

잠을 못잤더니 너무 힘드네요..

지금이라도 주무세요~

곧...애들 하교시간이라 ㅎㅎㅎ
자고 싶어요~

벌써요? 음~ 쉴 시간이 없으시군요.

오늘은 왠지 . ..좋은 하루

매일이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一切唯心造!

오늘도 달리즈아~~^^

달려서 지구 열두바꾸~~~~

👨 태국라면 시식 이벤트인가요? 맛 평가 기대됩니다 ^^

시식을 한면서 한국의 스티미언들께 보내어 드리는 방법을 찿아볼려구요.

난사했습니다

흐흐흐흐! 감사합니다. 다른분들의 댓글에 1%난사도 부탁드려유~~

왠지 마마는 국물 맛이 쌀국수(?) 느낌 날 것 같은데 의외로 라면 느낌 날 것 같기도 하고 맛이 궁금하네요 ㅋㅋ 어렸을 때 부모님 따라 태국 갔을 때는 왜 이렇게 신라면이 먹고 싶던지.. 하나에 2500원이었죠. ㅎㅎ

썰국수는 말 그대로 원료가 쌀입니다. 마마는 밀가루지요.

혹시 태국 컵라면 쏘는 이벤트도 하실 건가요?
택배비가 더 나올 듯한데??ㅋㅋ
적나라한 맛표현으로 한국에서도 태국맛을 느낄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그래 볼려고 합니다. 제가 한국갈때 가져가서 택배로~~~ 택배빅 문제입니까! 맛들을 봐 보셔야~~

방금 오징어짬뽕 컵라면 먹었어요
태국의 라면 맛도 궁금하네요
히마판님 식사 잘 챙기세요^^

오마나! 챙겨주시어서 감사해유~~~~~
저 라면 중에 하나를 시식해 볼까 하고 째려보는 중입니다.
누가 나의 첫번째 시식을 도와줄래? 하면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754.61
ETH 25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