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약과 인권위원회] 국가 인권위원회 농약 사용 결정 위헌으로 판단!

in #kr6 years ago

태국의 인권위원회-이하 인권위-는 재계가 결정한 Paraquat사용에 대하여 심각한 인권침해로 규정하고 제소에 들어 갔습니다. 태국 정부는 재계의 요청에 따라 2019년 11월까지 사용을 허가 하였으나 인권위는 농민의 유독성 물질에 노출은 인권에 심각한 침해를 준다고 판단하고 관련된 업체 및 관련기관과 공청회를 갖고 사용 금지를 하겠다고합니다.
태국 정부는 심각한 문제를 초라하는 파라퀏의 잠정 사용 허가로 환경 활동가들의 경고를 받고 있습니다. 전세계 대부분의 국가가 파라퀏의 사용을 금지 한 생태입니다.
해당 농약은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0BBF5BFF-162C-4552-ADF8-DE7750411D27.jpeg

Sort:  

심각한 위협을 주는 농약인가 봅니다^^

농약의 위험성을 국가인권위에서 다루는게 멋집니다.

나쁜농약~ 아웃!

농약이 위험한 것은 맞지요

우렁이농법을 전파해야 겠습니다 ㅎㅎ

오리를 풀어놓는 농법도 있지용~

우랑과 오리 농법읗 같이 하시면!&

좋은 생각입니다
진짜 한 번 해 보면 재미나겠는데요 ㅎㅎ

언젠간 저도 해볼요량입니다.

그 때도 포스팅 많이 해 주십시요. ㅎㅎ

그거 좋겠습니다.

살균/살충 효과가 있는 제품들이 인체에 무해할 수 있는지 의문입니다. 유해성에 대한 척도가 있으면 좋을 듯 합니다. 0.01%, 1%, 10%등등...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많은 수확을 위해 사용하지만... 결국 그걸 사용하고, 또 먹게되는 인간에겐 독이죠!!

그걸 먹을것을 알면서도 하는것은. !!

좋은 소식이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인권적인 문제로 접근하는게 맘에 듭니다.

인간뿐이 아니라 많은 것들이 공존할 수 있는 세상이 되어가는것같네요ㅋㅋ

결코 인간만이 살수 있는 세상이 아니지요.

스위스산 유해한 농약이라니...
이미지상 굉장히 안어울리지만
어서 빨리 생산 중단이 되어야겠네요

깨끗한 이미지의 스위스가 요런 유해성 물질의 특허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법적으로 관리해주어야 한다는데 동의합니다.

국가의 적극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아주 적극적인! 우리나라의 분리수거도 저는 탁상행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농약문제를 인권위에서 다루다니, 뭔가 안맞는 듯 하면서도 멋있습니다.
오늘 스팀잇을 보다 보니.. kr이 3위에 있네요. ^^

직접 농약을 다루는것보다 농민들이 방어할 기본권을 지켜주자는 것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856.70
ETH 3114.0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