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태국 뉴스: 30억여원 상당 헤로인 적발.20180409 . 그리고 [DAIRY PROJECT],그리고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71회" , 히마판은 6%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의 태국 뉴스

  • 태국은 오늘도 선선합니다. 이상 기후 인듯 합니다. 한국에 4월에 눈이 오고 태국은 가장 더울 시기의 아침 기온이 섭씨25도 정도 입니다. 이상기후에 태국 방문 중인 스티미언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 홍콩으로 보네진 고무로 만든 베개 속에서 28킬로그램의 헤로인이 발견되었습니다. 끄렁떠이 항구 세관에 의하여 적발된 헤로인은 싯가 30억여원 어치랍니다. 온갖 방법을 동원하는군요.
    20180409-5.jpeg!
    상기 기사 및 사진은 ThaiPBS에서 가져왔습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일흔 한번째!!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횟수는 무관)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문에 보팅 한번 내어주시는 스티미어러의 마음!

kr 태그 순위가 아직도 4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적극 참여로 3위로 올려주시겠습니까?
20180302-7 (2).jpg
모든 스티미언 분들께서 가치 하락으로 힘드시겠지만 묵묵히 기다리고 kr의 순위를 올려보시겠습니까?

### 스팀의 가치하락으로 히마판의 스파로는 5%의 보팅은 0.00으로 표기되어 6%로 히마판만 올립니다. 다른분들은 그대로 1% 보팅하시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Sort:  

역시.. 마약수출입 대단하네요..

돈과 욕심이 문제네요.

방문해주시어 제가 감사하지요.

다양한 방법으로~~

다양과 다변을 동시에 모색하나봅니다.

라텍스 베개에 마약이라... 이 사람들 매주 아이디어 회의를 하는가 보군요. 이런건 다 내부에서 신고한다던데 다행이 잡혔군요.

상납이 적었을까요? 일요일에 잡힌것을 보면~~

태국이 지금 25도이면 진짜 이상기온이군요

너~~~~~~~~~~~~~~~~~~~~~~~~~~~~~~~~~~~~ 무 이상해요. 내일 아침에도 그러면 문제에요 문제!!

오늘 부산날씨가 좋네요. 그런데 미세먼지는 안 도망가는군요. 태국의 날씨가 궁금해지네요.

미세먼지는 우리도 조심해야지요.

오늘 너무 피곤하네요. 미세먼지를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건지....

따뜻한 녹차 한잔 하고 일찍 코 하세요~~~

전 녹차 마시면 더 갈증이 나요? 다른 분들도 그런가요?

직접 내려 드시나요? 티백?

왜그럴까요? 한번 내려서 드시는 것도~~

감기로 고생중입니다. 건강 유의하세요~^^

헐~ 환절기 감기 몸살 고통스러운데요. 언능 떨쳐 버리십시요.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겁나게 많은 양이네요.

오랫만에 남기네요 ㅎㅎ 가즈아~~

맘 내키는 대로 가는거지요 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1.91
ETH 3494.1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