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남북정상 10스달 이벤트 결과!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92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지난 남북정상 만남 이벤트 https://busy.org/@himapan/sbd10-000-event-1-85-3 에서 약속한 10스달을 지급하는 날입니다.
말씀드린대로 제 맘대로 최고의 댓글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고민을 좀 하였습니다.
이벤트를 시작하고 오늘까지 머리속에서 맴돌던 댓글이 있었고
혹시나 하여 놓친 댓글이 있지 않을까하여 모두 다시 확인을 하였지만 처음에 각인된 댓글이 머리속에서 지워지질 않았습니다. 그 댓글에 빠져든것 같이요.
인생에서 이리 힘든 결정이 ㅋㅋㅋㅋㅋㅋ 있었나? 싶습니다.

5.jpg

그래서! 택하였습니다.
@mandoodat님을 택하였습니다. 이유는 단순하고 읽기 편하고 친근한것이 이유입니다.
그래서 10스달은 만두닷 님께 드리구요.

이니랑으니.jpg

해당 포스팅에 많은 댓글과 보팅을 주시었습니다.
오늘 페이아웃된 금액이 $23.90 로 11.961 SBD, 3.087 SP입니다.
20180504.jpg
본 포스팅의 남북정상의 만남을 이용한 이벤트로 제가 보상을 받는게 좀 쑥쓰럽습니다.
그래서 11.961스달은 주변의 어려운 분들께 드리는게 좋을 듯 하여
@leemikyung님께서 캄보디아에서 자원봉사하시는 곳에 맡기는 것으로 결정하고
@leemikyung님의 의사를 타진하지 않고 기탁하는것으로 하여 본 글을 포스팅 후에 바로 보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3.087스파는 제가 득하는것으로 ㅋㅋㅋㅋ~~~~~~~ ^^

남북정상 만남 이벤트에 참여하여주신 스티미언 여러분께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himapan의 임의대로 선정한 점은 다시 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스티밋은 사랑이고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실천하는 행동하는 공간입니다!

어찌되었든~~~~ 오늘도 할 일은 합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아흔 두 번 째!!
우리도 아무말 이벤트로 살만한 세상을 만들어 볼까요?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어제20180503의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의 수많은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여주신

댓글에 난사로 참여하여 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Sort:  

스팀잇 kr-인명사전 등록 확인 바랍니다. cute.jpg
https://steemit.com/kr/@ranesuk/kr-update-2018-5-5

넵! 감사합니다.

멋진 선행에 풀보팅 날립니다~

헐! 감사합니다. 댓글에 1% 보팅두 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선하신거 아닌가요?!

선한 척! 쯤으로 해두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라도 고민 정말 많이 했을 것 같아요. ㅋㅋㅋ 북미 정상회담도 잘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

괜히 진행하였다 싶었습니다.

1등 완전축하드립니다 ㅎㅎ 부럽긔 ㅋㅋㅋ

북미 만나면 또 할까요?

1등 되신분 축하드려요^^
아~부럽당 ㅎㅎ

맘같아서는 모든 분들께 드리고 싶었답니다.

우와 ! 이런 거 처음 당첨되어봐요 !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히마판님 :) 앞으로도 자주 찾아올게요 ~

저두 기쁘답니다. 드릴수 있는 기회를 주시어서요!

센스있는 댓글
이니 으니 잘됐으면 ㅋㅋ 보고 완전 웃고 갑니당~ ^.^

쉬운 발음도 되구요.

한국에 언제 들어오시나요?
내일은 어린이날입니다. 거기도 이런날이 있어요? ^^

오늘 밤에 한국에 간답니다. 한 보름간 일보러 다닐듯 합니다.
태국의 어린이 날은 매년 1월 두번째 토요일이랍니다.

다른 보팅 난시하신 분들까지 모두 감사해요.
어서 스파를 키워서 보답하고 싶네요^^

참여합니다.

어서오십시요. 댓글에 보팅 막 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79.35
ETH 2434.5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