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불법배팅조직 사전검거! 그리고 1%의 보팅난사 102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월드컵은 세계의 이목을 끌고 영국의 도박사들의 통큰 배팅으로 출렁이고 불법베팅들의 극성으로 서민은 더욱 힘들어집니다. 이번 러시아 월드컵도 마찬가지로 불법 베팅이 극성을 부릴것으로 예상한 태국 경찰은 사전에 메팅조직을 검고하였다고 합니다. 어느정도나 막을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동남아시아는 한번의 베팅으로 집한채를 베팅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우스개 소리들도 합니다. 월드컵이 끝나면 집주인이 바뀐다는 농담을 주고 받을 정도입니다.
이번 불법 베팅조직은 원천적으로 금지되어있는 태국의 법을 이용하여 캄보디아에서 프로그램을 전송받아 태국의 조직이 연합하여 움직이다가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이미 많은금액이 월드컵 경기에 베팅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20180515.jpeg
Nation news 에서 참조하였습니다.

월드컵 도박을 하던 집을 팔아먹던 우리는 또 갑니다.

오늘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상당히 급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스팀가격입니다. 스팀 받지 마시고 존버정신으로 즐기십시요.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일백 한번 째!!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101회의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열일곱 분의 스티미언께서 많은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여셨습니다. 최대 인원의 보팅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Sort:  

주식,코인 어떻게 보면 이것도 다 도박이죠 뭐~

정말로 맞는 말씀이시네요.

어딜 가든 도박은 근절되어야지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맞습니다. 도박근절

오늘 문득 보니.. kr이 4위에 있네요. 히마판님 덕분입니다. ^^

아이고! 별말씀을요. 3위도 한적이있었습니다. 4위로 내려오더니 올라가질못하네요..

도박은 절대로 해서는 안되죠

인생 끝나는 수가 있지요..

러시아 월드컵이 한달도 안 남았네요. 태극전사들을 응원합니다!

본방 정주행해야지요. ㅋㅋㅋ

큰 베팅 회사들이 축구단 후원을 하고 있으니 경기조작이나 불법 등의 근절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큰손들이 부추기고 있지요.

매일 태국 뉴스를 읽으며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리 말씀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른 시간 출석하셨군요!

안녕하십니까? 원주가능 중 입니다.

늦으셨네요.기다리다 잠들었어요^^

아! 그러셨군요!!

아침에.코인이 오를거 같이 굴더니 다시 흐르네요

평정심으로 존버해야 할듯요~~

근데 불법도박과 합법도박의 차이는 뭘까요?
큰대회 할때마다 도박사들의 확률이 어쩌구 하던데..

둘다 안좋지요. ㅋㅋㅋㅋ
합법:대 놓구 사기 아닌가요?

그러게요 어쨌든 다 안좋은것 같은데..
전 그냥 로또나 하렵니다 ㅎㅎ

그냥 버티어야지요.

하하 그런가요..
인생 한방..은 역시 힘들겠죠?

인생 한방은 쫌! 구렇네요.

하하 쫌 그렇지요..?
역시 노력해서 얻는게 뿌듣하긴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70.49
ETH 2617.1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