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만 나는 나무냄새

in #kr4 years ago

겨울은 나무가 마르는 계절인 반면
나무 냄새는 가장 풍부한 계절인 것 같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꽃과 잎에 가려졌던 냄새가 올라오는 걸까요.
쌓인 눈과 더불어 나무는 저에게 겨울의 지극한 상징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524.83
ETH 1569.7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