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bangkok] 에까마이 마린누들스 Marin Noodles

in #kr6 years ago

에까마이 편집숍 머신에이지워크숍 바로 옆에 위치한 국수가게 Marin Noodles

숙소 근처에 있는 머신에이지워크숍을 들렀다가 가보게 된 집이다.
내가 들렀을 때, 오픈한지 얼마 안되보였다. 마린누들스란 이름처럼 파란색을 컨셉으로 브랜딩이 잘 되어있는 곳이었다. 가게가 깔끔하고 예쁘다.

메뉴인데 # 1 에서 면종류를 선택하고 (면이 아닌 완탕같은 것도 있다) # 2에서 맛을 고른다.
나는 기본 쌀국수에 사진에서 두번째 어묵이 들어간 국수를 골랐다.

다른 것도 더 시켜보고 싶었는데 첫끼라 많이 못먹을거 같아서 그냥 음료만 추가로 시켰다.

가게가 꽤 넓다. 오픈시간이 얼마지나지 않았을 때 들어가서 손님이 나 뿐이었는데 점심시간 가까워오자 현지 사람들이 하나 둘 들어오기 시작했다.

양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부족함은 없었고 국물도 깔끔하고 맛있었다.
노점은 아직 하드코어하다고 느낄 때, 맛도 있고 깔끔하면서 적당한 가격대의 식당을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 혼자서도 부담없다.

영수증을 이렇게 가져다 주는데 참 귀엽다. 총 82바트 나왔다. 가격도 물론 길거리에서 파는 국수보다는 비싸지만 이런 분위기 치고는 적당한편인 것 같다.

카운터의 민트색 타일도 예뻤다. 가볍게 먹고 기분좋게 이동할 수 있었다.

구글맵 https://goo.gl/maps/c72P4X62Fj42

Sort:  

Bangkok is the best tours.

I Upvoted And Followed you. do The same for me and we could help each other Earn.

Thanks! I like Bangkok. I followed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86.95
ETH 2389.4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