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연어밥입니다~

저는 건설현장에서 '안전감시단' 이라는일을하고잇습니다. 멋지고 뭔가전문화된일은 아닙니다.

매일 잔소리(?)하고 싸우고 먼지구덩이속을 걸어다닙니다. 고성을 오가면서 싸우는일도 비일비재하지요.

그래도 그러므로서 한사람 나아가서는 한가정의 행복을 지킬수잇는 일이라고 생각들어요. 그래서 자부심도가지고있구요.

앞으로는 제가하는일들에대해서 조금씩 써볼려고해요.

재미없겠지만 이런세상도있구나 하면서 봐주셨음 좋겠습니다~!

더운날 건강들 조심하시고~ 즐거운하루 보내세요~!

Sort: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앗! 고걸 생각못햇네요! 추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중요한 일을 하시네요! 어떤 이야기들이 있을지 기대됩니다^^

그대에 부흥하도록 노력해야겠네요!!

반갑습니다 @louispark입니다 종종 뵙고 교류하면 좋겠습니다 : )

앗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놀러갈께요~!

자주 뵐게요 @higule 님ㅇ ~ ㅇ

하하하~ 자주뵐

멋진가장이세요~^^ 본인일에 자부심 같는거 만큼 멋진일이
어디있겠어요 ~ 전이런분들을 존경해요
앞으로 좋은 포스팅기대할께요~~화이팅.
팔로우 하고 갈께요^^

존경받을 인물은 아니지만 .....받을수있게 노력해보겠습니다. 팔로우감사합니다!^^

우아..자부심있는 모습이 멋있어보여요!
제가 모르는 분야쪽 사람들 얘기들으면 신기하고 더 듣고 싶고 그런데~앞으로 얘기 많이 풀어주세요!
ㅎㅎㅎ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힣ㅎ

감사합니다! 좋은글써보도록 노력할께요!

멋져요! 안전 중요하죠

중요하긴한데 자꾸 잊고사는경우가많은듯해요 ㅠㅠ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이렇게 만나뵙게되어 반갑습니다. 이송이라고 합니다 :) 앞으로 자주 뵐게요!

반갑습니다!!^^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뵈러갈께요~!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재밌는 글 기대해 볼께요!

안녕하세요~^^재미있는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글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51.51
ETH 3381.2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