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 - 핫하다는 익선동에 가보았다! (+ LE BLANSEU)

in #kr6 years ago

지난 주말 핫하다는 익선동에 다녀왔습니다 ! :) 익선동에 예쁜 곳이 많다는 말은 들었는데 저는 원래 갔던 곳만 가기 때문에 미루고 있다가 정말 큰맘을 먹고 가보았어요. 저는 새로운 곳보다는 익숙한 곳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지금도 어딜 갔다가 신촌 이대 쪽에 도착하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ㅋㅋㅋ

익선동 골목골목 예쁘고 아기자기한 것들이 잔뜩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만되면 날씨가 넘 좋은 것 같아요. 그래도 조금 쌀쌀했는데 오늘은 진짜 덥네요 ㅠㅠ이날은 친구를 12시 반에 만나기로 했는데 친구 전화를 받고 11시 40분에 일어나버렸어요.. 전 쓰레기에요..
친구야 미안하다ㅠㅠ오늘은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

암튼 그래두 잽싸게 챙겨서 익선동으로 !!

익선동은 처음 와봤는데 오밀조밀 귀여운 것들도 많고 사방에 맛있는 것들 천지였어요! 그리고 전반적으로 한옥풍 건물들이었어요. 한옥을 좋아하는 저는 진짜 취향저격 당했습니다 ㅠㅠ

예쁜 곳, 맛있어 보이는 곳이 정말 많았는데 딱 여기만 자리가 있대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제가 너무 늦게 일어나서 이때는 이미 2시 30분 정도였습니다. 즉, 대부분의 식당이 런치 주문을 마감한 상태..친구야 진짜 미안하다 ㅠㅠㅠ

'르블란서' -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0'

프랑스 가정식을 파는 곳입니다!

처음에 저희가 주문하려던 음식은 로스트 치킨이었는데 런치 마감까지 시간이 조금밖에 안남아서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ㅠ흑흑
그래서 '버섯파스타'와 '라따뚜이'를 주문했습니다.

식전빵. 이날 먹었던 것들 중 가장 임팩트 있고 나름 맛있던 음식! 바삭바삭하고 짭짤했어요! ㅎㅎㅎ

버섯파스타, 그리고 오른쪽이 라따뚜이!

라따뚜이는 조림과 스튜의 중간형태에요! 뭔가 오묘한데 계속 먹게되는 맛. 스파게티 소스보다는 조금 걸쭉해요!

그리고 버섯파스타! 버섯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근데 첫 입 먹자마자 든 생각은 '짜다' 였어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좀 짰어요. 원래 프랑스 음식이 전반적으로 짠편인가? 싶었던..

그래도 빛이 잘 드는 가게 내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

한옥 덕분에 따뜻한 분위기의 익선동!! 저는 진짜 너무 좋았어요오!!


평일에 시간이 괜찮다면 익선동에 한번 가보시길 바랄게요!! :) 주말이 아닌 평일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이유는 주말에 사람이 너어어어무 많습니다 ㅠㅠㅠㅠ 저는 꼭 평일에 다시 가고 싶어요! 평일 오전에 가면 베스트일 것 같지만! 그건 어려우니 평일 오후나 밤에 학교가 일찍 끝나면 꼭 다시 가보기로!! :)

Sort:  

이동네 골목이 너무 예쁘죠
힐링되는 느낌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윤지님!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저는 술과 바, 파티에 관한 정보를 포스팅 하고 있어요 :) 얼마든지 놀러와주시기 바랄게요!
말로만 듣던 익선동은 바로 이런 분위기 였군요 ㅎㅎㅎㅎ

서울인가요? 한옥 몰려있는곳이 한옥마을 말고 또 많나 보네요 ㅎㅎ 반가워요 팔로하고 갑니다^^

주말에 와이프랑 익선동 한번 가봐야겠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한옥집에 프랑스 음식이라니..캬.. 익선동 가면 들려봐야겠습니다 ㅎㅎ
미모도 출중하시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익선동 안가본지 너무나 오래되었네요ㅠㅠ

새로운 예쁜 곳들이 많이 생겼대요! 한번 가보시길 바라요!!

주말에 햇빛이 좋아서 그런지 익선동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밝구 사진도 잘 나왔네요:) 팔로하구 갈게용 히히

온통 좋은 말들 감사합니다 히히히 :)

와우 서울 토박이인데 익선동은 또 처음들었네요
ㅎㅎㅎ
정말 해외여행 가기 전에 서울하고 국내 여행도
다 가야할거 같아요

머리기른 모습이 왠지 친숙하다 했더니
트와이스 사나랑 완전 닮았네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보팅하고 갑니다~

오! 사나랑 닮았다는 말 들어보긴 했는데 또 들으니 기분이 좋네요! :) 감사합니다 !!

넵~!!!!!
제가 좀 예리하죠? ㅋㅋ
학교생활 잼있게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