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주말 나들이로 이 전시회 어때요?! 대림미술관 - The selby house.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와 보고 온 전시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The selby house' 전시이고 서울 대림미술관에서 진행중입니다 ㅎㅎ

관람료는 성인 6000원이고 중, 고등학생들은 3000원이에요! 저는 학교에서 학생증을 제공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해주어서 무료로 관람하고 왔습니다!

사진 작가인 셀비가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의 방을 방문해서 찍은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보면 별 거 아니지만 이런게 저는 참 재밌었어요! 근데. 뭐, 저 뿐만이 아닐 것 같아요. 사실 유투브에서도 일반인들이 '룸투어'영상(그냥 자기 방 소개하는 영상)을 올리는데 그런 컨텐츠들이 인기가 많은 것을 보면 사람들은 대부분 어느정도 약간 '관음러'적인 특성이 있는 것 같아요. (관찰 예능이 인기 많은 것도 마탄가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사는 지 궁금해하고, 직접 보고 싶어하는 그런 특성이요!

< 크리스챤루부탱의 방 >

방을 보면 그 사람이 보이는 것 같아요. 루부탱의 방은 정말 구두와 관련된 물건들로 가득했습니다! 근데 오히려 좀 뻔해서 좀 재미없었달까요ㅠㅠ
구두 디자이너라고 구두로만 가득찬 방은 넘 뻔한 것 같아요. 사실 구두는 이 사람의 일일텐데 오히려 방은 쉬는 곳이니까 전혀 예상치 못한 물건일 있었으면 더 매력적으로 느껴졌을 것 같아요 ㅎㅎ

< 칼 라거팰트의 방 >

이 전시를 통틀어서 가장 넓은 면을 차지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어마어마한 책의 양들. 로망입니다 !

엄청나죠 .. ㅎㅎ

< 카모카츠야의 집 >

개인적으로 가장 제 맘에 들었던 집이랄까요! 저 뭔가 무질서 하면서 질서있는 벽면이 너무 맘에 쏙들어요. 칼 라거펠트 방도 너무 멋졌는데 책 20만권과 함께 하는 집은 저에겐 좀 무리에요... 저는나중에 카츠야처럼 꾸밀래요..ㅋㅋ

셀비가 직접 꾸민 방이래요.

미국 고등학생이 살 것만 같은 이곳!

여기는 엘리베이터 옆의 벽면. 셀비씨와 찍고 싶어 한 장 남겼습니다! ㅎㅎ

셀비가 가장 맘에 들어했다는 방의 주인공분과 사진을 남겼어요.
사실 여기는 전시회 장 밖의 그냥 야외 벽입니다.ㅎㅎ

이 분의 집은 보트래요. 진짜 딱 필요한 것들만 있던 방. 이것이 진정한 미니멀라이프! ㅎㅎㅎ

그리고 이 아이를!

전시관 밖에서 다시 만났어요! ㅎㅎ

전시는 다 좋은데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예쁜 사진, 그림과 자신을 함께 남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설명을 읽으려면 한참 기다려야 했습니다! ㅠㅠ그래서 결국 2번 관람했어요 ㅎㅎ

그리고 아쉬웠던 것은 전시 방향이 --> 이쪽인데 사진과 그림 설명이 끝 부분에 있다는 점이었어요!

무슨 말이냐면 --0000 !-->0000 !--> 이렇게 전시되어 있다. 여기서 0은 사진 !은 설명입니다 ㅎㅎ
저는 설명을 먼저 보고 그림이나 사진을 감상하는 편인데 전시 방향 마지막에 설명이 있어서 좀 불편했네요ㅠ

물론, 그냥 사진 하나인 경우에는 -->0!-->0! 이래도 크게 불편하진 않은데 이 전시는 한 인물당 사진이 4~5개 정도 있어서 사진 4,5개를 지나쳐가야 설명을 볼 수 있어서 약간 아쉬웠어요. 뭐, 사진먼저 보고 설명을 읽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긴 하지만요!

전시는 재밌었어요!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사나 잘 구경하고 온 기분입니다 ㅎㅎ대림미술관은 대중적이고 쉬운 전시를 주로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사람들이 더 많이 오는 것 같기도 하고요!! 시간이 나시는 분은 한번 가보시길 바라요!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Sort:  

저늣 남자인데 셀비방이 끌리네요..ㅋㅋ 스팀잇 두달만에 가입되서 어제부터 활동중이에요~ 팔롭하고 갑니다~

헉! 두달만에 인증이라니!!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ㅎㅎ

요새는 그정도 걸리나봐요 ㅎㅎ 열심히 해서 상위권 노려요!

안녕하세요 @highyoonzi님! ㅇㅁㅇ 좋은전시회네요!
가격도저령하니 ㅇㅁㅇ!

안녕하세요! ㅎㅎ 그쵸! 시간나시면 한번 가보세요~!

넵ㅇㅁㅇ 시간되면 꼭 가볼께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
칼 라거팰트의 벨벳 자켓이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오 그러셨군요! 화려한 넥타이랑도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

오 이번주는 대림미술관으로 결정! 했네요.
가야겠어요! 감사해요 좋은포스팅 ^^

뿌듯하네요! 감사합니다 ~!

방을 볼수 있다니 너무 독특하고 재밌어 보여요~ !

맞아요! !! 한번 가보세요!!

✈ 와.. 저는 전시회/미술관 이런데는 찾아가본 적이 없어요 ㅎㅎ 저는 역사/자연사 박물관은 정말 좋아해서 꼬박꼬박 찾아다니거든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예술쪽으로 찾아다니시는 분들 보면 존경스럽습니다 ㅎㅎ 제가 모르는 분야라 그런가봐요 ㅎㅎ

역사/자연사 박물관이라니! 제가 오히려 더 존경스러운걸요!! ㅎㅎㅎ 존경스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