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비트코인 결제가 가능한 와인다이닝 이태원 더젤에 다녀왔어요!

in #kr9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1212_125652649.jpg

안녕하세요! @highyoonzi 입니다. 오랜만에 먹스팀이네요! 지난주에 비트코인 결제가 가능한 이태원 더젤에 다녀왔어요! 일요일과 공휴일은 쉽니다!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되게 오래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 67
(지번)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241-2 입니다!

KakaoTalk_20171212_125650794.jpg

KakaoTalk_20171212_125651485.jpg

여기는 야경이 정말 예뻐요. 그리고 여기는 와인다이닝이라 와인을 꼭 주문해야합니다! 그리고 와인이 정말 많아요. 여기 사장님이 와인을 정말 사랑하는 분이시라고 하네요.

KakaoTalk_20171212_125653771.jpg

먼저 나온 식전빵입니다. 올리브는 블랙, 그린!
여기는 술도 많고 메뉴도 많아서 메뉴판이 진짜 두꺼워요!
저희는 더젤스테이크와 부추크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KakaoTalk_20171212_125650176.jpg

그리고 마음에 들었던 남산 뷰! 뒤에 남산 보이시나요! 야경 짱.. 위에서 보면 더 멋있었을 것 같아요!
날씨 좋은 날 루프탑에 오면 진짜 짱일 것 같네요.. 하지만 이날은 정말 너무 추웠던 것!

KakaoTalk_20171212_125653256.jpg

이건 부추크림파스타! 위에 광어와 모시조개가 올라가있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 부추랑 크림이랑 어울릴까? 했는데 잘 어울리더라고요. 초록 비쥬얼도 신선..

KakaoTalk_20171212_125652649.jpg

KakaoTalk_20171212_125652143.jpg

그리고 더젤 스테이크! 저희는 미디움으로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 :)딱 원하던 굽기!
같이 나온 소금도 맛있었고 곁들여 먹는 소스도 잘 어울렸어요.

KakaoTalk_Moim_5BD6WbYnAoRfDP2qsVX61HE9Y4IooO.jpg

맛있는 거 먹으니까 행복.. ♥

IMG_0650.JPG

잔든건 사진 아시나요..? 그걸 따라해보려고 했는데 fail..

아무튼 좋은 풍경보면서 맛있는 거 먹으니 정말 좋았어요!
비트코인 결제도 가능한 곳이니 스티밋 회원분들도 가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Sort:  

코인 결제가 가능한 식당이 많지 않은데 한번 가봐야 겠네요. ㅎ

네 :)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오, 국내에도 코인 결제가 가능한 곳이 있었군요.
뭐 시세 맞춰 내겠지만 왠지 더 아까울것 같은 기분이네요. ㅎㅎ

맞아요! ㅋㅋㅋ 저희도 신기하긴했지만 그냥 카드결제 했습니다..ㅎㅎㅎㅎㅎ

헐 제목을 보고 제 눈을 의심했어요! 와 역시 이태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앍 신난다님 넘 오랜만이에뇨! 역시 이태원입니댱!! ㅎㅎㅎ

비트코인 결제가 가능한 곳이라니! 그리고 마지막 잔든건 패러디 사진 넘넘 귀여우신거 아녜요?ㅎㅎ

잔든건 사진 아시는군요!! ㅎㅎ 감사합니댜 :)

윤지님~ 이태원에 자주 가는데 한번 들러봐야겠네요.^^ 저는 스사모 모임지기 로키입니다. 앞으로 사진관련 포스팅시 photokorea 태그를 사용해주셔야 향후 소모임 지원이 가능할 듯 합니다 ^^ 참고해주세요

네! 알겠습니다~~!

빅 플레이트

ㅋㅋㅋ yes! Big plate :)

비트코인 결제가 되는 곳이라니!!!!! 신기합니다

맞죠! 진짜 신기신기합니당!

오.. 비트코인으로 결제 가능한 식당이라니 신기하네요, 음식도 맛있어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18.74
ETH 1569.9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