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Taiwan] 고3 남동생과 떠난 대만 여행. Taiwan trip. Prologue!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밋.jpg

안녕하세요! 자기 소개 올리고 첫 포스트를 씁니다.
첫 포스팅은 고3 남동생과 올해 초에 다녀왔던 대만 여행을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은 여행기록의 prologue가 될 거에요!

저는 여행을 정말 좋아하는 여대생입니다!
여행을 위해 용돈을 아끼고, 방학 때 과외를 2-3개씩 하곤 했었어요.

2017 첫 여행지는 대만으로 정했습니다.

제가 대만을 엄청 가보고 싶었던 것은 아니고,
올해 고3이 되는 동생이랑 가장 쉽게 갈 수 있는
무난한 곳인 것 같아 선택습니다.

대만은 따뜻했고, 친절했고.
음식은 편차가 심했습니다.

제 여행 스타일은 누구와 동행하느냐에 따라 매우 달라집니다.

부모님과 같이 가는 여행에서는 좋은 호텔에서 자고,
느지막히 일어나 돌아다니는 되도록 편한 일정을 즐깁니다.
지치면 그냥 호텔에서 쉬기도 하고요!
뭔가를 먹고, 사는 부분에 있어서 크게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는 게 좋죠!

사진은 부모님과 작년에 갔던 태국입니다!

여기서 또 엄마랑 둘이 가면 이야기가 달라지는데,
엄마랑 갈 때는 아침에 알람을 맞추고 정해진 시간에 일어나서
둘이 팔짱끼고 이곳저곳 야무지게 돌아다니는 편입니다.

(사진은 2년 전 엄마와 갔던 일본 후쿠오카에요!)

친구들이랑 가면 또 180도 달라집니다.
열심히 놀고, 열심히 놀고, 밤 늦게 숙소에 들어옵니다.
호텔보단 게스트하우스를 선호하고, 하루에 만원도 안하는 숙소에서도 쿨쿨 잘 잡니다!

(작년에 고등학교 친구들과 개강 이틀 전에 무턱대고 갔던 홍콩입니다!)

늦게 들어왔다가, 밤 늦게 또 나가고
늦게 자고, 또 일찍 일어납니다. ㅋㅋ
그리고 용돈과 과외비를 모아 가기 때문에
정해진 경비를 잘 사용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런데, 이번엔 동생이었어요! 고3 남동생!!!

자유여행을 가는데, 내가 누군가를 챙겨야하고,
누군가 나에게 의지하는 상황이었습니다 . ㅋㅋㅋ
제 한 몸 건사하기도 힘든데 .. ㅎㅎㅎㅎ

또 엄마, 아빠는 옆에 안계신데 동생이랑 같이 간다고
경비를 지원해주셔서 돈에서는 꽤 자유로웠습니다!

이래저래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특이한 조건들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과 가서 좋은 순간도, 타이베이 메인 역에 확 버리고 오고 싶은 순간도 있었어요.

(말 안듣는 고3 동생..)

그리고 친구들과 가도 꼭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편인데 이번엔 그러지 못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동생과 함께라서 확실히 든든했고,
저 혼자였으면 놓쳤을 것을 볼 수 있었고, (정말X100000)
오래 걸어도 덜 지치고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둘이라서 훨씬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었어요. (이게 가장 행복했어요!)

휴대폰 앨범을 이리저리 뒤적거리는데 역시 그때 기억을 되살리는데 사진만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엔 기억하고 싶은 순간들을 메모장에 짧게 나마 써놨기 때문에
기억이 잘 날 때 잘 기록해두고 싶네요.

동생때문에 짜증났던 마지막 날의 순간들도 벌써 미화되고 있는 중입니다!
짧게든, 길게든 여행은 늘 좋은 것 같아요.

이번 글은 프롤로그고 다음 글은 공항에서 출발하는 순간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부디 순간순간 기록으로 잘 남길 수 있길!

Sort:  

우와 여행 포스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알차게 잘 갔다오시는 것 같네요!
같이 가는 사람에 맞춰서 여행하시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닌데.. 대단하세요...
저는 같이보단 혼자 여행이 편하더라구요ㅠㅠ
잘 보고 갑니당. 팔로우 했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저번 달에 일본가서 딱 하루만 혼자 다녀봤는데 혼자라서 좋기도 하고, 누군가랑 함께 있고 싶기도 하고 ! 두가지 감정이 동시에 들더라고요! 저는 좀 심심해서 혼자 다니는 분들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분이 여기 계셨네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

대만 여름에 가서 무지 더웠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겨울은 날씨가 좋을거같아요
여행 포스팅 잘 볼게요 ^^

겨울에도 조금 덥더라고요! 비올 때는 조금 쌀쌀하기도 하고요. 정말 알다가도 모를 곳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가고싶은 여행지 1순위인 대만이군요 ^^ 이제 프롤로그니까 앞으로의 내용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했어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 제가 교환학생 가고 싶은 나라 1순위인 미국에 살고 계시네요! 부럽습니당! ㅎㅎ

동생분이랑 많이 닮으셨네요 ^^

그런가요 ?ㅋㅋㅋ 동생한테 말해주면 누나랑 안닮았다고 궁시렁댈 것 같네요!

중국엔 꽤 있었는데 대만은 아직 안 가봤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그렇군요! 중국도 진짜 좋죠! 워낙 땅이 넓어서 도시마다 진짜 매력이 다 다른 것 같아요~

재밌게 놀다 오신것 같네요 사진은 동생분이 다 찍어주신거 아닌가요 ?? ㅎㅎㅎ

네! 사진은 동생이 찍어준 것들이에요~

Congratulations @highyoonz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곧 대만여행 계획중인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번 글을 프롤로그라서 다음 포스팅부터는 좋은 정보를 더 많이 담아보도록 할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재밌는 여행기네요~ㅎㅎ과외도하시고 동생이랑 여행도 가시고 좋은 누나네요
누구 누나랑은 다르게
kr-join 태그는 신입회원분들이 인사하실 때 쓰는 태그입니다. kr-tavel로 바꿔주시면 더 노출이 많이 될것 같네요

오 수정했어요! 감사합니당!!

남동생이랑 여행이라니~ 우애가 너무 보기 좋네요^^ 고등학교 졸업하고 나면 정말 든든한 남동생이 되어있을거 같아요~^^ 남동생분도 졸업후에 스팀잇으로 컴컴~!!

감사해요~~ 지금 알려주면 재밌다고 공부 안할 것 같아서 졸업 후에 스팀잇으로 이끌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25.88
ETH 2688.9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