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QINGTAO] 칭다오 여행 프롤로그! QINGTAO prologue ! (Eng sub)

in #kr7 years ago (edited)

두번째 방문한 중국.

처음 가 본 도시는 베이징. 그리고 이번에 도전한 도시는 칭다오였다.

한국에서 칭다오까지 비행시간은 1시간 20분,
한국과 칭다오의 시차는 1시간.

가까운 거리 덕분에 쉽게 여행을 결심했지만, 주변의 걱정과 '중국'이라는 나라에 대한 나의 선입견 때문에 출국 직전 잔뜩 긴장했었다.

결과적으로, 중국은 생각보다 깨끗했고 물가가 정말 쌌다.
음식은 입에 맞는 것도 있었고, 맞지 않는 것도 있었다.
그리고 감사하게도 사람들이 매우 친절했다.

중국이라는 나라에 매우 매우 궁금해진 여행이었다. 중국 다른 도시들도 도전하고 싶다!

MY SECOND CITY : QINGTAO

The flight time from Korea to Qingdao is 1 hour and 20 minutes and the time difference between Korea and Qingdao is 1 hour.

I decided to travel Qingdao easily because of close distance, but I was nervous immediately before leaving because my friends worry about it. Also i had a prejudice about the country 'CHINA'
However, China was much much cleaner than i thought, and price was really cheap.
And thankfully the people were very friendly !!

It was a very nice trip to China. I want to travel to other cities in China.
I will record my Qingtao trip from now on. This is prologue. Please look forward to it!


오늘 앨범을 뒤적이다 친구와 같이 겨울 코트를 입고 벌벌 떨면서도 신나게 웃고있는 제가 너무 부러워서 칭다오 여행을 기록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차근차근 기록해볼게요!

Sort:  

Nice!

칭따오네요ㅋ
마트모습은 어디나 비슷하군요

네네 ! 마트는 어디나 비슷비슷하더라고요!

귀엽네요.............................................................
.............................................................인형이...
죄송합니다 ^^ 죠크입니다.

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여!!!!!!!1 (반어법입니다.)ㅋㅋㅋㅎㅎㅎㅎ

nice trip, and I hope to visit China soon, and am following you now and voting for you

thanks! have a nice trip!

I hope to, my new friend

Nice pict, follow your account @highyoonzi, please follow me at @cahragil

외국 나가보고 싶네요

기찬님 공부 잘 마무리하시고 신나는 마음으로 여행 고고 하세욧!!

중국사람들이 친절했던건 윤지님이 예뻐서였습니다^^
칭따오 맥주를 들고계신걸 보니 다음편에는 양꼬치가 나오겠군요 ㅋㅋ

양꼬치는 필수죠! ㅋㅋ 감사해요 스위티님!

와...
칭다오... 유럽풍이네요.
꼭 가봐야겠습니다.

칭다오가 아시아의 유럽이라고 불린대요! 꼭 가보시길!

정말 아름답네요.
견문 넓히고 갑니다.

양꼬치만 찾으시면됩니다 ㅋㄷㅋㄷ

ㅋㅋㅋ 역시! 칭다오는 양꼬치가 전부인건가요 !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