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맥주에 족발hicul24 (8)in #kr • 8 years ago (edited)우리동네 이동국 족발집 오늘은 배달을 시켜서 집에서 맥주와 족발을 잘 못 시키면 냄새가 나는데 여기는 매번 먹을때마다 냄새가 하나도 없어서 가끔 시켜 먹습니다. 같이 오는 주먹 밥이랑 쟁반 국수 맛있어요 그런데 여기 따라오는 고추는 못먹어요 청양 고추인데 굉장히 매워서 ㅜㅜ #kr-newbie #kr-life #jjangjjangman #food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족발이 기름진게 먹음직 스럽네요
꿀꺽...침이...맛있겠다용...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