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친구 소개로 시작하게 되었네요~

Steemit이 가상화폐 때문에 아주 Hot한 걸로 알고 있는데, 그쪽에 대한 지식은 전무한지라.. 근데! Kr이나 Kr-newbie Tag로 검색해보니 한국인분들이 이 내용에 대해 아주 상세히 기술해준 Posting들이 많더라구요.

차차 Follow해 나가면서 하나하나 배워가겠습니다~

제 소개를 하면 저는 지금 20대 직장인입니다. 직장인 6개월 차인데.. 참 직장 다니면서 여러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크게 보면 회사의 구조/운영방식부터 시작해서 작게 보면 그 속의 구성원들끼리의 대인관계까지 이런걸 알아가며 좋은 점도 잇고 나쁜점도 있네요 ㅋㅋ 그리고 저는 직장에 대해 크게 적을 두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제 생활을 사는 것을 너무나도 중요시 해서 ㅋㅋ

취미는 헬스 1년차입니다! 예전에는 다리운동에 주를 두었는데, 요즘엔 상체운동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피지컬이 부족한지라.. 1rm기준 풀스쿼트는 120? 데드도 120정도까지 올렸었는데 더이상 올라가지가 않네요 원인을 상체가 부족해서라고 판단해서 어깨 팔 등을 주로하고 있어요 ㅋㅋ 올해 목표는 밀리터리 프레스 50kg달성?!

그리고 필름카메라 촬영하고 그림그리는 취미를 갖고 있어요. 미술관 가는것도 좋아하고.. 둘다 시간이 없어서 지금은 자주는 못하고 있어요. 찍으면 Posting하도록 하겠습니다.

무튼! 재미있게 Posting하면서 Steemit 이용하고 싶네요~

Sort: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릴께요

@hgonee 반갑습니다 남자라면 운동 좋아하죠 ^^ 저도 헬스 좋아했는데 요즘은 수영을 다시 열심히하고 있네요 시간되시면 스타트스트렝스 책보시면 많음 도움 되실거에요 팔로우 하고가니 제 스티밋 계정에도 방문해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반갑습니다.
직장생활은 적을 두면 정말 피곤해지죠. ㅎㅎ

Congratulations @hgon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 백서가 도움이 많이 되실거예요

안녕하세요!!

신규분들은 태그란에
kr-newbie 라고 넣으시면 보팅확률이 올라간답니다

아래의 스팀잇 소개글의 하단 링크들을 참조하시면

https://steemit.com/kr/@twinbraid/3swgrk

도움이 될 정보들이 있습니다

또한
https://steemit.com/created/kr-newbie
는 모든 뉴비와 뉴비를 위한 주소로써
뉴비분들이 사용하시기도 하지만 뉴비분들을 위한 가이드를
많은 분들이 올려주고 계십니다

앞으로 자주 뵙길 바랍니다 ^^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_^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60.09
ETH 3150.7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