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취미 생활은 무엇입니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뀨입니다. 요즘 글쓰는 재미에 빠져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글을 써서 유익하고 재미있게 할지 많은 생각에 빠져있습니다.
단순히 글을 써서 수익을 얻는 것도 중요하지만, 저의 생각 그리고 스팀잇 회원분들과 소통하는게 즐겁습니다.
즐거운 일이 있을때 같이 공유하고 슬픈 일이있을때 위로받고 공유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자 개인적인 여담이 길었네요.

자 여러분의 취미는 무엇입니까?
네 여러가지가 있으시조, 아니면 한 두가지 정도 있으실테고 또 난 취미가 집에서 잠자기, 휴식, 티비시청 등 전 이런것들을 모두 취미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도 즐기고 있고요, 오늘은 저의 취미에 대해 얘기를 하고자 합니다.

저의 취미는 바로
KakaoTalk_20170515_230710217.jpg
KakaoTalk_20170515_230710444.jpg
네 스노우보드 입니다. 익스트림 한 스포츠 인데 친한형이 스키장을 데리고 가게되어 푹 빠져있습니다.
지금은 4년차 꼭보더 입니다. ㅎㅎㅎ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하면 보드를 한 두번 타봤다고 말씀을 하십니다. 많이 넘어져서 아프다 엉덩이 아프다 손목아프다 등 외 많이 다치신 분들고 있습니다.
스포츠는 항상 안전이 무조건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겨울에는 스팀잇분들께서 스키장에 가실때 저에게 쪽지나 댓글로 연락주시면 스노우보드는 제가 무료로 강습해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뭐 저도 잘타는건 아닌데 어느정도 기본 기초정도 그리고 안전하게 넘어지는 법 등 알려드릴 실력은 되기 때문입니다.

저는 몸에 열이많아서 지금도 더워합니다. 이렇게 더운날 영상을 한번씩 보게되며 올 겨울은 어떨까? 회상하게 됩니다.
자 제영상을 한번 감상 해보시겠습니까? ㅎㅎ


영상 보시고 시원함을 느낄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ps. 나중에 강습 연락주시면 시간 맞으면 무조건 무료 강습 도와 드리겠습니다.!
그외에 장비 질문등 괜찬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저는 내일 출근으로 이만 꿈나라로 향하겠습니다.

스팀잇 회원님들도 좋은 꿈 꾸시고 시원한 밤 되세요!!! 팔로워는 저에게 힘이됩니다. 마구 걸어주세요!!!

Sort:  

이야....겨울되면 제대로 즐기시겠네요.
이놈에 단타인생은 언제쯤 이나.

ㅠ ㅠ 올해는 바빠서 시즌권을 구매하지 못하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753.03
ETH 3281.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