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었던 일주일 인거 같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직장인 뀨 입니다.
휴우~~ 일단 한숨부터 쉬고 시작하겠습니다 ㅋㅋ
일주일만에 글을쓰고 길었던 한주였네요.

회사도 바쁘고 이런일 저런일이 많았는데 머리좀 정리할겸 포스팅을 시작해 볼까합니다.

월요일 : 뭐 바쁜게 회사일 하며 지나갔습니다. 그런데 슬슬 몸이 이상이 느껴지네요;; ㅠㅠ

화요일 : 음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좋지 않은 소식을 받았는데 친한형 어머니께서 돌아가셨다는 카톡을 받고 바로 장례식장으로 다녀왔네요. 참 많은 생각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그와중에 이더리움이 폭등하여 기쁨도 같이 느꼇지만, 한편으론 건강이 우선이고 건강해야 뭐든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이 많아 점점 제몸도 힘들어짐이 느껴집니다.

수요일 : 뭐 무난하게 흘러간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 목쪽이 너무 아픈겁니다...

목요일 : 친한 학교 동생들과 이런저런 얘기를 하며 술한잔 기울였지만 시간이 새벽2시;;; 몸이 제대로 쉬질 못하고 혹사 되는 것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요즘 투자를 하면서 새벽에 자주 깨서 확인하는 습관이 되어 버렸네요.
정말 회사가서도 정말 피곤합니다.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자주 보게되네요;;; 그리고 이날부터 폭락이 시작되었조, 신경안쓴다곤 하지만 어느정도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 같네요.
KakaoTalk_20170528_215438282.jpg

금요일 : 몸이 완전 맛이갔습니다. 정말 오한도 느껴지고 목쪽에 디스크 초기인지 담이 제대로 와서 일도 하기 힘들정도네요
점심식사 후 전단지를 하나 받았습니다. 타이마사지 오픈 이였습니다. 저는 가끔 타이 마사지를 즐겨 받곤 했는데 오늘이 기회다 싶어 선배님들께 같이 가자고 졸랐습니다.
그리하여 퇴근하여 마사지 샵에 가게되었습니다. 갔는데 오픈한지 5일밖에 안되었고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회사와 5분거리 꿀거리입니다.
KakaoTalk_20170528_215437710.jpg
제 발입니다. 네 맛있게 생겼... 아니 듬직하게 생겼습니다...
따뜻하게 족욕을 3분정도 해줍니다. 정말 따뜻해서 몸이 풀리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목이 정말 아프더군요. 고개를 숙이기도 힘들정도로...KakaoTalk_20170528_215437475.jpg
이떄 대한민국vs영국 축구가 시작하던 참이였습니다.
우리나라 이겨라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하지만 전 마사지를 받아야 했기에 축구를 볼 수가 없었어요 ㅠ
KakaoTalk_20170528_215437215.jpg
아늑하니 정말 잠이 솔솔 올거 같이 생겼습니다.

요즘 이상하게 정신이 없는지 사진을 찍을 생각을 못하네요..ㅠㅠ 좀 더 많은 사진으로 사진을 찍어 같이 기쁨을 공유하고 싶은데 아직 습관이 안되어서 그런지 쉽지가 않습니다.
정신 바짝차리고 사진을 꼭 남겨야 겠다는 생각이듭니다.

토요일 : 마사지 후 목이 좀 괜찬아져서 집에서 더 쉬기로 생각하였는데...... 그런데에 그런데에에에에 이더가 폭락을 하였네요. 정말 뭐 몇천만원이 훅 빠지는걸 보니 강철 멘탈이지만 유지 하는데 쉽지 않았습니다.KakaoTalk_20170528_215438049.jpg
아직 한강은... 물이 차갑기 때문에 안됩니다... ㅋㅋㅋ
KakaoTalk_20170527_230429484.jpg
저녁에 되지 누나 친구분 가게에서 킵해놓은 앱솔을 마시고 싶어 찾게 되었습니다.
정말 몸도 안좋은데 정신못차린 뀨입니다. ㅠㅠㅠ
하지만 3잔먹으니 몸이 좋지 않아서 급 피곤이 몰려옵니다.
내일부터는 헬스장가서 몸 관리좀 해야겠습니다. 일요일은 자고 나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후 뭔가 한건 많은데 제대로 쉬질못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받고 힘겨운 한주였지 않나 싶습니다...

ps. 앞으로 사진을 꼭 찍어서 남겨야 겠다는 생각이듭니다. 저의 게으름에 반성하게 됩니다.

Sort:  

건강 챙기셔요 ㅜㅜ 건강이 제일 중요합니다.
일상 포스팅 재밌어요!!! 글 많이 올려주세요 ㅋㅋㅋ 팔로하고 갈게요!

아흑 ㅠㅠ 감사합니다 ㅠ 정말 건강이 최고이고 우선입니다!!!

글만 읽어도 그 힘듦이 느껴지네요... 일주일간 고생하셨어요

앞으로 일주일은 더 좋은 날이 오겠지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ㅠㅠ 한주 고생하셨어요 에너지충전해서 다음주도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이럴때 일수록 더 힘내요 화이팅!! 그나저나 도메인 사진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필요하시면 톡방에 올려드릴 수 있습니다. ㅋㅋ

ㅎㅎ 써주신 이야기가 공감되는 부분이 많네요ㅎㅎ 저도 회사에서 컴퓨터만 보고 있으니 목도 아프고 거북목이 되어가는거 같더라고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98.91
ETH 3266.8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