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학익동소재의 고깃집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메뉴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배가 고파서 지인들과 자주 가는 고깃집으로 갔어요.
저희는 점심특선을 주문했답니다!
상도 잘 닦여있어서 끈적이지않고 쾌적해서 너무 좋아요.

처음에 들어가면 이렇게 기본상차림이 나와요



고기가 나와서 굽기시작했어요 김치도 은박지 위에 살짝 구워먹으면 맛있죠!


고기한점 찰칵!


고기랑 상추랑 이렇게 쌈도 싸서먹고~


마늘도 이렇게 기름장에 익혀서 먹으면 식감과 맛이 괜찮아요!


셀프바도 있어서 셀프바 메뉴가 부족한경우 상추와 마늘 파절임 소스류 등등 셀프로 이용가능해서 좋아요


원산지도 잘 표기되어있습니다!

다음은 가격표에요!ㅎㅎ

메뉴가격
점심특선6000
밥 한공기1000

계산하는데 카운터위엔 옷에 벤 고기냄새와같은 잡냄새를 제거하도록
페브리즈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또, 이쑤시개와 사탕,커피도 있어요!

싼가격,좋은 고기의 질,좋은서비스,쾌적한 가게내부!
그리하여 제 총점은 10점만점에 9.5점입니다!!
여기에서 먹스팀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내용삭제합니다.

우와 감사해요!이런 조언 너무 좋아요!ㅎㅎ

넵 감사합니다!

고기냄새가 여기까지 나는거 같아요~^^
맛있게 드셨겠어요~~

ㅋㅋㅋ맛있고 많~이 먹었어욬ㅋㅋ@cafemocha님네 방문해보러갈게요!~

Congratulations @hg235!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226.98
ETH 2416.6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