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좋은일..

in #kr5 years ago (edited)

안좋은일이 생겨 스팀잇을
당분간
못할 것 같습니다.
보팅파워를 냅두기는 아까워서
저와 교류하셨던 분들에게
스팀오토로
보팅 설정 해놨습니다.

혹시 자동보팅 명단에 없더라도
제가 멍청해서 까먹은거니
너무 섭섮하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곧 돌아오겠습니다.

Sort:  

문제가 뭔지 모르는 상태에서 저는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이 문제가 스스로 (아니면 더 높은 힘으로) 풀어졌으면 좋겠어요. 곧 다시 돌아 오시길 원해요. Come back soon in a better condition.

안 좋은일이라니요..얼른 해결하시고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세요 ㅠ

안좋은 일이 생기셨군요.ㅠㅠ
빠른 시일 내에 좋게 해결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일이 잘 풀리길요..

에고... 바쁜일도 아니고 안좋은 일이라니... T^T
잘 해결하시고 복귀하시길 바랄께요.

무슨일인지는 알수없으나,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저희 찾아주셔서가 아니라 인간적으로 정말 걱정이 드네요. 소식전하러 왔다가 오히려 이런 소식을 전해듣고 가네요. 부디 별일 아니시길 바랍니다. 함께 다시 스팀잇에서 만날 날을 기대하며.

꼭 일 잘 해결되시고 돌아오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저희 사실 이번에 관두려다가 @heterodox님께서 쓰신 글보고 감동 받아서 사명감을 가지고 다시 재기노력을 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어찌된 일입니까? ㅜㅠ

잘 해결 하시고...

빨리 돌아오세요. ^&^

ㅠㅠ 잘 해결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안그래도 자동보팅인 듯한 보팅이 보여서 와봤는데 이런 일이ㅠㅠ 큰 일 아니시길 바라겠습니다. 신선한 시각의 글 종종 재밌게 잘 읽고 있습니다. 잘 해결되고 다시 뵐 수 있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