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earing, illailla, withme, smartcome 오직 시간에 대한 분석

in #kr6 years ago (edited)

이건 웃자고 하는 소린데요 ㅋㅋ
만약 진짜 다중계정이 맞으면 어떻게 작업했을지 상상하니까 웃기네요 ㅋㅋㅋ 글 하나쓰고 알트탭누르고 해당 계정이 맞는지 확인하고 이런식이였을까요??
상상하니깐 좀 웃기네요 ㅋㅋ

Sort:  

비지로 로그인하고 크롬으로 로그인하고 비지에서 댓글 달리면 가서 바로 댓글 달아주고. 크롬으로는 다른 계정 작업하고. 사파리 쓰고 뭐 그렇죠.

그런 것이 가능하다는 생각을 못했습니다.
다시 자료를 보니 확신이 전부 사라져 버렸습니다. ㅠㅠ

진지하게 이야기하자면 이런 다중계정 돌리는 사람들은 폰 여러개 쓰기도 합니다.

다중 계정이 여러 폰, 혹은 여러 컴,
혹은 여러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사용한다면
결국 시간 분석은 아무런 의미를 가지지 못하는 것 아닌가요?

아니죠. 그런 경우 비슷한 시간대 안에서 몰려있는게 다른 인물들보다 더 빈번하겠죠. 거의 같은 컴 내에서 해도 충분한 패턴이니까요.

게다가 같은 글 오타와 띄어쓰기를 가진 것도 확률을 내려면 거기다 포함시켜야지, 시간만을 갖고는 말하지 않는게 맞습니다.

그런 것 같습니다.
이제는 저도 놓아주어야 할 때가 된 듯 합니다. ㅠㅠ

다중계정이라 치면 크롬으로 시크립탭만 주구장창 열어놓고 각 아이디로 로그인하고 탭만 잘 구분해도 되겠네요.
이런 것도 정성이라면 정성이네요 남의 클릭 이끌어내서 보상 받을려면 이정도는 정성을 보여야 하는 모양인가봅니다...;

일부러 다른사람처럼 보이게 했다기 보다는
여러 계정을 계속 로그아웃 하고 다시 로그인 하는 것은
엄청 귀찮은 일이겠지요.
아마도 브라우저를 여러개 사용하는게
가장 쉽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137.27
ETH 2383.6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