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uidedog 소환 경쟁에 부쳐

in #kr7 years ago (edited)

어 뭐지.. 제가 단 댓글의 내용떄문에 가이드독님이 호출됐나보네요.. 글 작성자분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ㅠ 댓글 안에 호출어가 포함되어있어도 가이드독이 호출되는군요.. 정말 죄송해요 ㅠㅠㅠ

Sort:  

어머 아니에요! 괜찮습니다!! 저도 그렇게 되는 줄 덕분에 배웠어요! 저도 다른 분들 댓글에서 조심해야겠네요.^^ 정말 괜찮으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어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용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갑자기 뜬금없이 멍멍이가 떠서 당황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헤테로독스님께서도 좋은 하루 되셔요!!

허곡 이렇게 중간에 써도 호출이 되는 군요. 알게 되어서 다행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981.35
ETH 2368.7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