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7일 후 포스팅에 보팅으로 보답하는 방법

in #kr6 years ago (edited)

모이또는 아니였는데..
이런 거였네요
@명령어
이렇게 하면
7일 지난 글에 대한 보상을 위한 댓글입니다
이런 내용의 댓글을 봇이 달고 그 댓글에 보팅하면 그 보팅액 만큼 저자한테 가던 그런거였네용 (아마 그것도 베네피셔리를 이용하지 않았을까 생각되요)

그거 보고 와 저 봇 좋다 이렇게 생각했는데 꿈속에서 본걸까요? 제 생각엔 그게 제 포스팅에 쓴 서비스보다 훨 좋아보이는데 말이죠

다 쓰고나서 보니
그게 모이또 맞네요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런대 모이또도 명령어로 호출하는 방식은 아닌가보네요 모이또 쓰는 사람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쉽네요 그냥 명령어 쓰면 저런 댓글이 달리고... 그 댓글에 보팅하면 보상이 이루어지는 그런게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Sort:  

명령어는 모르겠고. 해당 계정은 https://steemit.com/@moitto-bot/comments 요거네요. 초기 테스트해본걸로 보이는거 외엔 살아남은게 없어보여요ㅠㅠ

ㅋㅋㅋㅋ 오 근데 전 모이또가 그런식인지는 몰랐네요? 그 명령어가 뭔가요? 그럼 모이또 아니어도 쓸수있는거 아닌가. 물론 문제는 그 보팅이 살아남을 확률이 적다는게 문제라면 문제ㅠㅠ 곰돌이 써서 어떻게 방안을 연구해볼까.

명령어로 작동하는 식이 아닌듯 해요 모이또 프론트 페이지에서 보팅을 누르면 저런 댓글이 알아서 달리는 듯 해요 저기도 그런데 배네피셔리로 많이 떼가나요? 곰돌이가 업계 최저 수수료로 그런것도 해주면 대박일듯 해요 상도덕이 아니려나요. ㅋㅋㅋ

안그래도 지금 보고 있는데 beneficiary설정이 아예없습니다. 제 생각엔 permlink같은 걸로 인식해서 적정 수수료를 떼고 제공하거나 그냥 다 주거나 할 것 같아요. 지급계정이 다를수도 있겠는데 해당 봇계정에선 나간 흔적이 없네요. 아직 제대로 쓰인적이 한번도 없을수도ㅠㅠ 이게 현실이네요 일단은.

한번 해볼 수 있을 방법이 있을지 생각해볼게요. 사실 다 좋은데 이런게 결국 어뷰징이 될수가 있으니 문제인건데. 좀 괜찮은 아이디어가 떠오르긴했는데 구현이 어렵진 않겠는데 당장은 시간이 없네요ㅠㅠ 담에 또 생각해볼께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30.32
ETH 2361.4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