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가 저한테 말을 하는 것 같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고슴도치가 어제 저녁에 엄청 큰 x을 쌌습니다. 귀찮아서 내일 아침이나 점심에 치우자라고 생각했는데 고슴도치가 제가 올때마다 자신의 x 주위를 계속 뱅뱅 돌기 시작하는 겁니다. 자려고 누워보니 고슴도치의 그런 행동이 머릿속에 너무 맴돌아서 방금 x를 치워줬더니 갑자기 좋다고 제 손에 달라붙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밥통을 애처롭게 한번 바라보고는 자꾸 철장에 매달려서 저를 보면서 철장을 흔듭니다. 그래서 밥을 줬더니 미친듯이 먹기 시작합니다. 밥 줘라는 말과 x 치워달라는 말을 바디랭귀지로 할 줄 아는 것 같습니다. 이것을 영상에 담았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고슴도치가 이런 것도 할줄 알다니 놀라워서 그 순간에는 동영상 찍을 생각을 못했네요

물론 고슴도치는 아무런 의도가 없던 행동이였을 수도 있고 저 혼자만의 착각일 수도 있습니다. 그냥 오늘 전반적으로 기분이 좋아보이던데 그 탓에 오버엑션한 것을 저 혼자 확대해석했을지도요. ^^;

Sort:  

ㅎㅎ 사실 고슴도치를 기르면서 스팀잇의 abcteacher님 생각도 가끔 났습니다..

그만큼 공감을 해서 아닐까요?

그런가봐요

아마도 고슴도치한테 애정을 많이 주시다 보니 작은 행동마저 헤터님 눈으로 읽으시는듯 합니다. 좋은 현상이네요

ㅎㅎ 그런가요?

ㅎㅎㅎ 소통의 방식이 독특하군요 아니면 애정을 달라는 말일지도 모르죠 ^^

Posted using Partiko iOS

대박사건!!

베프가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고슴도치가 똑똑하네요.

ㅎㅎ 그런것 같기도 하구요.,.

고슴도치의 성별이 뭘까요?^^ 그냥 궁금하네요~

수컷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