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으로 도박을 할 수 있는 사이트 : FreeDoge.co.in (베팅 방법 자세한 소개.)

in #kr7 years ago

다운로드 (1).jpg

안녕하세요.
@Heterodox 입니다.

개강이 얼마 남지 않아서 걱정되네요.
군생활을 마치고 거의 2년 반만에 학교로 돌아가는데 잘 적응할 수 있을지..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드릴거는 도지코인으로 도박을 할 수 있는 사이트에요.
도지코인으로 도박을 할 수 있는 사이트 FreeDoge.co.in이 스팀잇에는 참 많이 소개가 되었었죠?

그런데 자세히 무슨 베팅인지 어떻게 베팅하는건지 설명해주는 글을 저는 아직 못 찾아서,
(사실 베팅 방식이 매우 간단해서 설명하고 말 것도 없긴 하지만요.)
제가 간단히 베팅 방식에 대해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조언 한가지 드리자면, 사이트내에서 무료로 주는 도지코인으로만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짜로 사이트 내에서 받은 도지코인도 날라가면 참 멘탈적으로 충격이 큰데, 원화를 주고 샀다가 날리면 참 잠 못 잘듯 싶어요. ㅎㅎ

일단 사이트 자체가 자기네들이 만든 베팅은 공정한 베팅이라고는 하지만, 기대값을 계산해보면 베팅을 하면 할 수록 베팅 거는 사람이 본전도 못보고 손해 보게 설계되어있는 구조입니다. 매 베팅 시마다 사용자가 기대값 측면에서 5%정도 손해보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재미로 하시길 추천드려요. 스팀잇에는 현명한 분들이 많아서 물론 애초에 진지하게 하실 분들은 없겠지만요. ㅎㅎ

FreeDoge.co.in 회원가입 방법


똑똑한 스티미언 분들은 모두 다 쉽게 가입하실거라고 생각하지만,
혹시라도 어려움을 느끼실 분들을 위해서 회원가입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이 메뉴 목록에서 'Sign up'을 클릭합니다.
    Freedoge signup.png

  2. 'Sign up' 버튼을 누르셨으면, 회원가입 폼이 뜰텐데요. 자신의 이메일 주소와 사용할 비밀번호, 도지코인 지갑 주소를 입력해주시고, '로봇이 아닙니다'란을 체크해주시고,
    'Captcha difficult to read? Select different type below'라는 문구 밑에 있는 여러개의 선택지에서 Recaptcha를 다시 한번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자신이 로봇이 아닙니다' 라는 이 로봇 확인 문구가 잘 보이는지를 확인하는 칸이니깐, 별 문제 없으시면 'Recaptcha'를 누르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폼.png

  3. 혹시라도 지갑이 없으시면 밑에 있는 'Don't Have a doegcoin wallet' 버튼을 클릭해서 지갑을 만드신 후, 지갑주소를 기입하면 됩니다. 밑의 링크에서 지갑을 만들면 정말 간단합니다. 5분도 안걸려요. ㅎㅎ


일단 베팅을 하기 위해 도지코인을 충전해보자.


일단 FreeDoge.co.in에서 베팅을 하려면 도지코인이 있어야 하겠죠.
FreeDoge.co.in에서 베팅을 위해 사용할 도지코인을 충전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되겠습니다.

다른 지갑에 있는 도지코인을 가져오기


도지코인 베팅.png
사이트의 어느 메뉴에 가나 이 두가지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똑똑한 스팀잇 분은 모두 다 아시겠지만, 'Deposit' 버튼을 눌러서 입금주소를 발급받으시고, 그 주소에 필요한 만큼의 도지코인을 입금하시면 됩니다.


공짜로 도지코인을 얻기


  1. 상단 메뉴바에 제가 빨간 색 네모로 표시한 'Free Doge' 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리도지코인.png

  2. 그러면 이런 화면이 뜰텐데요. Captcha(사람인지 로봇인지 확인하는 과정)을 가치신 후, ROLL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프리도지코인2.png

  3. ROLL버튼을 누르시면 숫자가 지 알아서 슉슉 바뀌다가 1초 정도 지나면 하나의 숫자를 표시해줍니다.
    당첨!.png

전 4002가 나왔네요. 0.12 도지를 얻었습니다. (한화로 약 0.6원 ..)
각 숫자에 따른 보상 표가 위에 나와있습니다.
1부터 10000까지 각각의 숫자가 나올 확률이 똑같이 나오게 설계 됐다는 가정 하에서.
1등 상금인 24000도지는 약 0.01%의 확률로 나옵니다.
5등 상금인 2도지만 받으려고 해도, 약 1%의 확률이네요.

아참! 참고로 공짜 도지코인은 1시간에 한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IP + 한 아이디당 1시간에 1번인 것 같아요.
혹시나 해서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 해봤더니 계속 저 밑에 몇분 남았는지 저 창이 뜨더라구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한번 베팅을 해봅시다!


MULTIPLY DOGE.png
상단 메뉴에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한 'Multiply DOGE'라는 메뉴가 있을 거에요.
그곳을 클릭하시면 되요.

수동식 베팅 규칙

게임 규칙.png
'Multyply DOGE'를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그럼 여기서 베팅을 시작하시면 되요.
베팅 규칙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드리기전에,
베팅 규칙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각 화면에 있는 용어부터 설명을 드릴게요.

1.Max Profit Per Bet : 말 그대로 각 베팅당 받을 수 있는 최대 보상을 말합니다. 아무리 높은 보상을 따도, Max profit 이상의 금액을 따면 Max Profit 만큼의 금액밖에 받지 못하니 주의 바랍니다. ( Max Profit이 계속 바뀌는데 이 바뀌는 기준을 알고 계시는분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Bet Amount: 자신이 한번의 베팅에 어느정도의 도지코인을 걸 지 설정하는 칸 입니다. 옆에 있는 X2 , /2 버튼으로 베팅액을 2배 늘리거나 2배 줄일 수 있고, Max 버튼을 누르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도지코인 전부를 겁니다. Min 버튼을 누르면 최소 보팅액으로 자동으로 바뀝니다.

3. Win profit: 베팅에서 이길 경우 가져갈 이익을 말합니다. 저 같은 경우 Bet Amount(베팅액)으로 0.016 도지를
걸고 Payout(배당액)을 2로 걸었으니, 베팅에서 이겼을 경우 0.032 도지를 얻게 되니 이득이 0.016도지가 되겠죠?

4. Payout: 말그대로 베팅에서 이겼을 경우 자기가 가져갈 만큼의 배당률을 뜻 합니다. 예를 들어 Payout이 2면 자신이 건 금액의 2배를 가져가는 것이고 Payout이 3이면 자신이 건 금액의 3배를 가져가는 겁니다. 만약 제가 0.016 도지를 걸고 Payout 3짜리 베팅에서 승리했다고 쳐봅시다. 0.016 도지코인은 이미 베팅 비용으로 소모됐지만 0.048 도지코인을 얻을 수 있으니 3배의 배당을 얻겠죠? Payout은 최소 1.01에서 최대 4750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Win chance: 자신이 베팅에서 승리할 확률을 뜻합니다. Payout에 정비례해서 점점 낮아집니다. 제가 앞에서 말한 계속해서 5%의 손실이 나가는게 이 Win chance를 관찰하고 드린 말씀입니다. Payout을 1로 설정해도 Win chance는 95%입니다. 말 그대로 본전을 찾는 1배 짜리 베팅에서도 5%의 기대값 손실을 봅니다.

이제 게임 규칙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을 정말 간단히 설명하자면 말그대로 숫자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다음의 나올 숫자가 특정 값보다 높을 지 낮을 지 예측해서
특정 값 보다 높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Bet HI'
특정 값 보다 낮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Bet Lo'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 특정 값들을 어떻게 아느냐하면, 'Bet HI' , 'Bet Lo' 버튼 밑에 이런 문구가 보이실 겁니다.

Payout.png

Payout을 2로 설정했을 때의 문구입니다.
숫자가 5250 초과로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Bet HI'
숫자가 4750 미만으로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Bet Lo'를 누르면 됩니다.

Payout을 점점 늘릴 수록 Bet HI 기준값은 높아지고
Bet Lo의 기준값은 점점 낮아져서 승리가 힘들어집니다.

저는 왠지 5250 보다 높은 숫자가 나올 것 같으니깐 Bet HI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제목 없음.png

ㅎㅎ 제가 운이 좋나보네요. Bet HI에 걸었는데
5250보다 높은 숫자가 나와서 건 금액의 2배를 돌려받았습니다.
제가 2배를 땄다는 축하 메세지 'YOU BET HI SO YOU WIN 0.016000000 DOGE!' 밑에
'Sorry you did not win the jack pot'이라는 메세지가 보이시죠?
이것에 대해서도 지금 바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잭팟 옵션.png

수동식 베팅의 맨 처음 창인데요, 제가 빨간 색으로 표시한 부분, Play For JackPot이라고 써져있는 것이 보이시죠.
이건 매 베팅마다 할 수 있는 옵션인데요. 숫자 8888이 나오면 Bet HI Bet Lo의 베팅 승리 여부와 상관없이 PRIZE라고 써져있는 만큼의 금액을 줍니다.

물론 이 옵션까지 이용해서 베팅하려면 베팅 금액이 추가로 들고요. Play For JackPot 옵션을 이용하시면 그냥 칸에다가 체크를 하시고 베팅을 하시면 됩니다. 한번 베팅할때 여러번의 중복 베팅도 가능합니다. (Prize 100,1000 짜리를 동시에 클릭하시고 베팅이 가능합니다.)

자동식 베팅 규칙

제목 없음.png
자동식 베팅을 하시려면 MANUAL BET 옆에 있는 AUTO BET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자동식 베팅도 수동식 베팅이랑 규칙은 완전 똑같습니다.

다만 수동식 베팅을 수십번 컴퓨터가 대신 해주는 것이지요.
NO OF ROLLS에 숫자를 입력하고 START AUTO-BET를 클릭하면
NO OF ROLLS에 적혀있는 숫자만큼 수동식 베팅에서 했던 베팅을 계속해서 반복합니다.

컴퓨터가 대신 계속해서 베팅을 하다보니 각각의 상황에 어떻게 대처할지도 설정해줄 수 있습니다.
자동식 베팅은 간단한 용어 설명, 설정 설명 만으로도 어떤 식으로 돌아가는지 이해가 가실 거라고 봅니다.
자동식 베팅은 플레이어가 탕진하든 말든 계속해서 돌아갈 수도 있으니 설정이 매우 중요하다고 봅니다.

1. BASE BET: 자동식 베팅에서 매 게임당 걸 도지코인의 액수를 설정합니다 역시 매 베팅당 최소 베팅 금액이 있습니다.

2.MAX BET/WIN: 자동식 베팅에서 매 게임당 얻을 수 있는 최대 도지코인을 뜻 합니다.

3.BET ODDS: 매 게임에서 승리했을 시 얻을 배당을 설정합니다. 역시나 수동식 베팅 처럼 높을 수록 확률이 낮아지고 낮을수록 확률이 높아지겠지요.

4. NO. OF ROLLS: 자동식 게임을 몇번 진행할 것인지 설정합니다.

5. BET ON : 각각의 게임을 어디에 베팅 할 것인지 설정합니다. HI를 체크하면 특정 기준 값보다 높은 값에 베팅하게 되는 것이며, LO를 클릭하면 특정 기준 값보다 낮은 값, ALTERNATE를 체크하면 HI와 LO에 번갈아가며 베팅합니다.매 게임마다 HI LO HI LO 이렇게 베팅을 반복한다는 뜻입니다.

6. STOP BETTING AFTER : 게임으로 얻은 이익이 특정 금액을 초과하거나 손실이 특정 금액을 초과하면 게임을 중단하는 설정입니다. 예를 들어 PROFIT이 0.015 이상으로 설정되어있는데 0.015 이상의 수익을 얻으면 설정된 남은 게임이 몇번이던 그 즉시 게임을 중단합니다.

7. On win / On lose : 만약 베팅에서 지거나 졌을때 할 행동을 정합니다. 게임에서 이기거나 졌을 경우 베팅 금액을 조금씩 늘리거나, 배당을 바꾸는 등의 행위를 할 수 있습니다.

자동식 베팅이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가 한 게임 진행하는 것을 직접 보여드리겠습니다.
제목 없음.png

저는 BASE BET 0.016 도지코인(화면에는 0.015라고 적혀있는데 최소 금액 제한에 걸려서 실제로는 0.016을 했습니다.) , BET ODDS를 5로 설정했고, NO OF ROLLS를 3으로 설정했습니다.
즉 매 판당 0.016 도지코인을 걸면서 3게임을 진행하고, 매 베팅 당 승리할 경우 5배의 배당을 얻게 되는 것이죠.
START AUTO BET을 눌러 자동 베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순식간에 3게임이 진행됐고 게임 결과가 뜨네요.
결과는. . 3게임 전부 패배입니다.
도지코인.png
5배의 높은 배당으로 해서 한판도 승리하지 못했나 봅니다.
....

여기까지가 게임 규칙 소개 내용이였고,
도지코인 도박 사이트 및 베팅 방법 포스팅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너무 진지하게 하시면 안되는게 게임을 진행하면 할수록 손해가 나게 설계되어있습니다.
공짜 도지코인으로만 하세용 ㅎㅎ

절대 도박을 조장하려는건 아니며,
그냥 도지코인을 이용한 이러한 놀잇거리가 있다는걸
알려드리려고 글을 썼습니다.
혹시라도 틀린 부분있으면 지적해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가입해서 받은 도지코인만 그냥 도박을 안하고 출금할순없나요?🤠

할 수 있을것 같긴 한데 1,2등이 당첨되지 않는 이상
너무나도 미미한 금액이라
저는 그냥 사이트내에서 노는데만 썼습니다

앗 그렇군요.. 역시 많이 주진 않겠죠?..🤔

제가 공짜 도지코인 받기를 해서 받을 수 있는 기대값을 정말 대충 계산해봤는데 암산으로 해도 2도지코인이 안넘을 것 같네요 ㅋㅋ

아무리 공짜라지만 한번에 10원 정도 되는 도지코인 받기를 기대하기도 힘드네요 ㅠㅠ...

그냥 재미로 공짜 복권 긁는다는 기분으로 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ㅎㅎ

재미삼아 하는거네용ㅋㅋ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저도 개강..ㅠ 전역한 지 얼마 안됐네요 ㅎㅎ 글 잘 읽고 갑니닷! 오늘 자고 일어나면 한 번 해봐야겠어요!

ㅎㅎ 나름 재밌어요
돈은 안되지만요

코인으로 도박을 하는 사이트도 있었네요! 몰랐습니다.
어떤 도박도 기댓값이 음수가 되죠. steemdice라는 스팀으로 할 수 있는 주사위 도박도 기댓값이 음수더군요. 그래야 도박을 여는 쪽에서도 돈을 벌 수 있을테니... 그러니 돈 벌기 위해서 도박하는 것은 역시 좋은 생각이 아닌 것 같습니다. 한번쯤 공짜 도지코인으로 해 보는 것은 재밌을 거 같네요! #nicepost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