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렸다.

in #kr6 years ago (edited)

QmNnafyfmvcM59QuNcVHQfjEHSiRuda6zBNA9Uim9wonmX.jpg

에드센스 고시 합격하고 좋아했습니다.
혹시나 혹시나 했는데.
제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려버렸군요.

네이버에 떠도는 각종 저품질 확인법 모두
검색해보니 하나같이 모두 내 블로그 이야기 ..

하지만 상관없습니다.
이제 와서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어서
또 에드센스 고시를 통과해보려고 하는것도
미친짓 같고..

묵묵히 쓰다보면 언젠간 풀리지 않을까요?
스팀과 스팀잇 이야기만 미친듯이 쓸 생각입니다.

전공 이야기 30% 스팀/스팀잇 이야기 60% 일상 이야기 10%
정도를 다루는
그런 블로그가 될 것 같습니다..

스팀과 스팀잇 이야기는 해도해도 끝이 없습니다.

하지만 정작 스팀이야기를 하면서
블로그에 신경써야하니
스팀 활동은
좀 소홀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

Sort:  

감사합니다

저도 검색 통누락입니다. 빌어먹을 네이버 짜증납니다.
짜증나서 운영하던 네이버 블로그는 폭파시켜버렸습니다.ㅎㅎ
화이팅합시다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애드센스는 한번 승인되면 다른 블로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채널을 달리해서 블로그별로 다른 광고를 노출시킬수도 있구요..

그런가요? 에드센스 계정에 사이트 추가할 수 있는건 알았는데 추가하더라도 그 사이트는 별도의 승인을 받아야한다고 들어서 .. 아무튼 감사합니다

저는 어떤 검색어든 최상위에 검색되는 고품질 블로그였는데 블로그에 있는글들을 스팀잇으로 옮겼더니 저품질로ㅠ강등돼서 검색결과에서 누락된적이 있습니다. 아주 조금 랭킹 올리는데 1년이 걸렸네요. 소탐대실함.... ㅠㅠ

네이버는 중복게제를 싫어하는군요 ㅎ
컨텐츠의 소유와 권한 부분에 대한 네이버의 정책이 문득 궁금해지네요.

유사문서에 굉장히 예민하죠 .. ㅎㅎ

저는 반대로 스팀잇에 있는 글을 그대로 블로그로 옮기곤 했었는데 유사문서로 검색 누락 될 수 있다고 들어서 블로그에도 아예 새로운 글을 쓰는 중입니다. ㅠㅠ

1스팀 후원 감사드립니다.^^
저도 어렵게 티스토리 했는데... 지금은 손 놓고 있는 중 입니다.
방법을 잘 몰라서 인지.... 방문자 수가 안늘더라구요...
팊! 혹 있으신지 ^^:

스팀 고래의 꿈.jpg

저도 일자무식 초보라 무슨 조언 드릴게 없네요. ㅋㅋㅋㅋ

응원하겠습니다. ^^
화이팅하세요 ~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그래도 차근차큰 수익 내실거에요~ 파이팅.

대박사건!!

그래도 저는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