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SP 유상임대 해주실분 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활동을 더 열심히 해보고 싶고,
개인적으로 스팀잇에서 하고 싶은 활동이 있어서
이번에 유상임대를 신청해보겠습니다.

연이율 20%를 조금 넘는 금액을
임차 비용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1달에 85스팀을 내고 5000SP를 빌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한번에 몇백 스팀씩을 낼 여력은 안되서
1달 단위로 계약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아마 제 생각엔 2-3달 정도.. 빌리게 될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임대 해주실분을 구했습니다. 관심가져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Sort:  

heterodox님, 늦기 전에 빨리 럭키님께 가보세요.
아래에 링크글도 첨부해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선정이 안 되더라도 'imdae' 태그를 사용해
유상임대 요청에 관한 글을 정성껏 올리시면
아마 좋은 분들이 응답해 주실거예요.
행운을 빌어요.^^

https://steemit.com/kr/@lucky2/4-imdae-3

아 감사합니다!
근데 럭키님 유상임대는 끝났다고 하셔서요 ㅠㅠ
저도 아쉽네용 ㅠㅠ

그래도 포기하지 마시고 'imdae' 태그 써서
유상임대 신청글 꼭~ 올려보시길 바래요.
의외로(?) 좋은 성과가 있을 거예요.ㅎ

사실 이미 쓰고 있었어요 ㅎㅎㅎㅎ...
아무튼 신경 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글 올렸는데 빨리 오세요~~~
매진되면 저도 몰라요~~~~

헉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계획대로 잘 진행되시길. ^-^

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88.83
ETH 2585.5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