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 이벤트]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늦었지만 스티미언님들께도 작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고 싶습니다. 보팅 받고 싶른 포스팅 주소를 달면 포스팅에 찾아가서 풀 보팅을 해드립니다. 보팅 파워 상황에 따라 0.09에서 0.07$정도 될 것 같습니다. 참가자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Sort:  

스파업을 시원하게 칭찬 한 번 해주시죠 ㅎ
https://steemit.com/kr/@abcteacher/5000

엇 이미 보팅을 해버린 게시물이네요 댓글에다가~

앜 ㅋㅋㅋㅋ 감사요

대박사건!!

저도 추가보팅이요. ^^

헤터님 굿굿 입니다~~!!!

감사합니다 skymin님 skymin제일 최근 게시물에 보팅했습니다 !! ^^

감사합니다 @skykim님 도 뉴비시더라고요 저도 skykim님 포스팅 보고 첨엔 어어 내가 올린거 아닌데 하고 몇번을 봤는데 ㅋ 아이디가 깜놀 할 정도여서 자주 찾아가 보고 있는분 입니다

연말연시 뭐니뭐니 머니머니 해도 건강이 최고 입니다 2019년도 좋은일 많으시길 바랍니다^^

아 ㅋㅋ skymin skymin 하신거였네여 ㅋ 뉴비분중에도 skykim 분이 있으셔서 ㅎㅎ

네 연말 즐겁게 보내세요 ㅎㅎ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러블리연님 !! ^^ 최근 포스팅에 보팅했어용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최근 포스팅 보팅하러 갈게요!

늦지않았어요 ㅎㅎ ^^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