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피 사료 아주 조금 맛보기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jpg

제가 먹어본 구피 전용 사료는 이것인데요. 맨날 물고기 먹이줄때마다 냄새를 맡아보는데 짭조름 하고 구수한 냄새가 뭔가 끌리더군요. 그래서 한번 어떤 맛인지 맛만 보기로 했습니다image.jpg

많이는 못 먹고 이 정도만 먹어봤습니다. 한움큼씩 먹기에는 뭔가 용기가 안나네요. 물고기가 먹는거라 사람이 먹어도 별 탈이 없겠지만 혹시라도 건강에 안 좋을 까봐서요. 아주 소량 먹어본 결과 맛이 끔찍하지는 않고 그냥 짭조름한 옥수수+ 오징어 땅콩 맛이 은은하게 납니다. 밤 늦게 공복으로 물고기 먹이주다 물고기 사료에서 좋은 냄새를 풍기길래.. 맛이 궁금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나쁘진 않아요. 혹시라도 엄청난 재해재난 상황이 왔을때 한끼정도의 비상식량으로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0AF12A73-B706-436F-95F1-16E3A83E334E.jpeg
번외)
청소부 물고기한테 주는 이런 종류의 큰 사료도 있는데 이건 차마 엄두가 나지 않네요 이건 빨아먹는 식이라.. 차마 이걸 빨아먹지는 못하겠고..

Sort:  

ㅋㅋㅋ. 뭔가 새우깡 냄새도 나고... 저도 호기심에 입에 넣어볼까했었는데.. 이걸 해보시다니..ㅎㅎ

공복에 물고기 밥을 주고 있는데
냄새가 매우 좋아서...
호기심이 들었습니다 ㅎㅎㅎ
때마침 비지 보팅은 받아야하는데
포스팅 거리도 없고 해서 과감하게 입으로 넣었습니다

(자본주의의 노예??)

비리지 않나요?
물고기 사료 도전은처음 보는거 같아요
개사료는 먹으면 살찐다는 소리많이듣긴 했는데

그렇개 비리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근데 먹고 나니 속이 안좋았어요 어제 새벽에..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물고기 사료도 먹는 것이니 큰탈은 없을것 같아요 ㅋ

네 약간 배가 아프기는 했지만 큰탈은 없었습니다.
ㅎㅎ

획기적인 아이디어인데요...ㅋㅋㅋ
비상식량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7.26
ETH 2570.1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