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분들 뭐죠?

in #kr6 years ago

()
제가 글 올리면 가끔씩 우르르 몰려와서 순식간에 보팅 14개를 찍고 도망가시네요. 0.01정도긴한데 그래도 보팅찍혔으니깐 기분 좋지만 한편으로는 봇까지 돌리면서 왜 이런것을 하나 궁금하네요.
이렇게해서 얻는 이득이 뭐죠?

Sort: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Qna서포터즈나 질문내용을 잘아시는 스티미언님이 오셔서 답변해주실겁니다. 😇
(해당 댓글은 로봇이 작성했어요! 🤖🤖🤖)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잘생긴 사람한테만 보팅 해준다던,
전설의 보팅봇이네요.~~

ㄷㄷㄷㄷ ...

쓰잘대기없는..ㅋㅋ대체 왜 저러는지 이유가궁금하네요.ㅋㅋ

ㅋㅋㅋ 저번에 한번 저 14명의 무리들한테 집단 보팅을 당한적이 있는데 그떄는 0.13찍어주더니 이제는 0.01밖에 안찍어주네요

오오 저도 궁금했는데..!!! 댓글을 보니 궁금했던 점이 좀 풀리네요 ㅎㅎ 봇이 진짜 많은가봐요 ㅠㅠ스팀잇 초보는 또 이렇게 배워갑니다......

ㅎㅎ 봇인건 알겠는데 왜저러는지는 모르겠네요 올리자마자 찍어주는걸봐서 큐레이팅 보상도 아닌것같고..

되게 귀여운 집단이네요..ㅋㅋ

집단린치도 아니고 집단보팅입니다 ㅋㅋ

후후 그냥 좋은일아닐까요 ㅎㅎ 이분의 글은 구지 내용을 보지않아도 좋은 내용일테니 보팅하고가자! 이런 뜻 아닐까요

그렇긴한데 이유가 궁금해집니다.. ㅎㅎ

묻지마 팬이 14명이나!!! 대단한대요.. 이거 자랑인가요?ㅋㅋ

다 사람이였음 얼마나 좋았을까요 ㅎ

누군가 봇테스트하시다 실수 하신듯 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