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간대 서울역은.....

in #kr6 years ago (edited)

IMG_0586.JPG
이 시간대 서울역 1호선에 타는 것은 너무 힘들다.
멀쩡한 지하철을 두번이나 보내고 난뒤에야 지하철에 탈 수 있었다 인천 방향은 그나마 사정이 낫지만 시청 방향은 말 그대로 지옥철이다..... 종로쯤가면 사람이 많이 빠져서 그나마 살만하다.....

Sort:  

이런거 안타본 사람은 이해 못할껄요.
핸드폰의 진동이 울리는데, 전화를 받을수가 없어요.
주머니에서 전화기를 뺄수가 없어서...

그러게요 ㅠㅠ 안타본 사람은 어떤지 몰라요 사람이 많다고 하면 그냥 적당히 많아서 앉을 자리가 없는 정도구나 이정도로 생각하죠 좋은 아침되세요 시원한 음료수(이게 음료수 값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자판기 커피값정도.. 될려나요..)하나 마시고 아침 시작하시라고 풀보팅할게요 ㅎㅎ

어마어마한 가 보네요. 출퇴근 시간에 전철 타본 지 너무 오래되서 한 번 타보고 싶기도 하네요~^^

네 ㅎㅎ
다른 시간대는 괜찮은데 매일 이 시간이 ㅜㅠ

지옥철...힘내세요 ㅠ.ㅠ 정말 헬...

😭😭😭 다른 호선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1호선은 8시 9시 이때마다 미어터져요 ㅠㅠ

티비에서 본 지옥철 그것인가보네요~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

고생하셨네요. ㅜ

내일 아침 또 이짓을 !!
ㅠㅠ 2학기땐 시간표좀 잘 짜야겠네요 가급적이면 오후 시간대로...

힘드시겠어요 ㅜㅜ 전 지옥철 겪어본적이 없는데 ㅜㅜ
매일아침마다 고생하시네요 ㅜㅜ

ㅠㅠ 하필 사람 많이 몰릴때가 제 통학시간이랑 겹쳐서 힘드네요..

매일 아침 이태원에서 코엑스 지나 잠실새내로 출근하는 직장인 1인.
공감 만땅하고 갑니다.. ㅠ

고생 많으십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