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i @heterodox
I recommended this post for the #up-gage challenge by @zephalexia.

안녕하세요. 이 비디오를 @zephalexia님의 콘테스트에 추천했어요. 너무 귀여워서요! 수요일마다 그리고 토요일 마다 추천 링크 #up-gage 콘테스트가 있대요.

콘테스트에 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겅호님!

이길 바래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오오 헤터님 고슴도치에 푹 빠지셨네요 ^^ 즐거운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저녁은 지났지만 오늘 하루 잘보내세요.

도치군 이쁩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근데 외모와 다르게 성격은 약간 까칠합니다

ㅋㅋㅋㅋ 그게 또 매력이겠죠. ㅎㅎ

i haven't seen one in person , but that looks cute and is that fur you call somehow scary ? hehe.

Your post has been recommended by @gungho for my up-gage challenge

That's not fur. that is spike. haha
Thank you for hosting the great contes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531.86
ETH 3051.26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