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다이스로 216스팀을 날렸습니다. ㅠ

in #kr6 years ago (edited)

매직다이스토큰 채굴도 할겸
도박할겸 해서
216스팀 가지고
매직다이스에서 도박을 신나게 해봤습니다.

그 결과 150만 매직다이스 토큰을 얻었는데
216스팀으로 150만개 채굴한게 이득인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1스팀도 안들이고 채굴할 수도 있었는데
뭐 손해겠죠 ?

나중에 0.1원이라도 가주면 대박인데. ㅋㅋ

이제 매직다이스는
진짜 ...
그만 ....
ㅎㅎㅎㅎ

Sort:  

얻은 토큰을 어디서 확인하죠
알료주세여
잘 몰라서여

매직다이스.png
magic-dice 들어가서 로그인 하면 뜨던데요.
요렇게요.

고맙습니다.
알려주셔서....

워워 매직다이스 중독 되신거 아니에여 ㅋ

혹 매다 다시하시게 되시면

https://magic-dice.com/?ref=skymin 이거타고 부탁 드려요 ㅋ 아 도박 끊으라 말씀드려야 하는데;;;

ㅎㅎㅎㅎ
이번엔 채굴을 위해 .. ,.,.,

스팀 금고로 다 넣으시고 5스킴으로 0.1씩 하는걸 추천 드려요 그게 젤 좋은 방법같아요 저도 100스팀에서 털리고 30은 넣었습니다 ㅎ

헤터님 매다 주소 여기에다 좌표 좀 찍어놔 주세여

제껀 이거에요.
https://magic-dice.com/?ref=heterodox
저는 이제 정말 안할려고요. ㅎㅎㅎㅎ
원래 그렇게 크게 안하는데
이번에는 토큰 모을려고 좀 크게 했어요. ㅎㅎ
이득인지 아닌지 잘 모르지만요..

저도 없는지라 ㅋㅋ 간간히 그냥 0.1로 막 돌려요 그래도 이왕 돌리는거 타고 가서 할께요 꼭 따서 뽀지 드리보겠습니다 ^^ 좋은 오후 보내세여~

헉 그거 skymin이 잃으셔야 저한테 수익들어오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추천 수익 안들어오기를 바랄게요~

아닐걸요 제가 1스팀을 해서 20 스팀을 따고
다음날 10스팀을 잃어도 득인거니 괜찮은 방법에여
토큰은 10%들어간다 는거 보니 해보면 알겠지요 ^^

아무튼 감사합니다.

아아 그렇네염 . ㅎㅎ 지금 리퍼럴 시스템을 알아봤어요

사실 기대수익이 한번 돌릴때마다 -2%니까 급속도로 잃어가죠 ㅋㅋㅋㅋㅋ

돌리면 돌릴수록 0에 수렴한다는걸 알면서도 계속 손이 가네요 ... ㅎㅎ
르캉님은 몇개 모으셨어요 ?

530만개정도 ㅎㅎㅎㅎㅎㅎ 대신 700스팀 넣었습니다

매직다이스 토큰의 총 발행량은 70억개..
7백만개 보유시 총 지분의 0.1%..
판돈의 크기에 따라 수익 배분은 천차만별이겠지만..
하우스 엣지가 2%남짓이니
하루 판돈이 얼마냐 & 보유 토큰지분이 얼마냐에 따라서
추후 수익률도 큰 차이가 나겠습니다.
(물론 스팀의 가격도 중요하고요!)

참고로 저는 매직다이스 토큰의 가치가
먼지에 수렴할 것으로 예상하여..;
다이스 돌릴 돈으로 그냥 스팀에 묻어놨습니다. ㅎㅎ;

P.S - 매직다이스에 12만 스팀이상 투자(?) 하신 분도 계시니,
그 분의 추후 수익률을 보면 좋은 피드백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초기 선점이 중요합니다. 200개 줄때 많이 캘걸그랬나봐요 . 100개 줄때 창2개 띄우고 하다가 귀찮아서 그만 뒀는데 ... 나중에는 50개 줄때 많이 할걸 그럴듯요.

저도 그떄 안캔걸 조금 후회중이네요.
그때 스팀잇 접속을 거의 못했어서 정보가 없었네요. ㅠ
ㅋㅋ 아 .. 150만개 가까이 모으긴했는데 이걸로 성이 안차네요
ㅋㅋㅋㅋ 더 캘까요 ?
일단은 100개씩 찔끔찔끔 모으고 있긴한데..

koyuh님은 몇개 모으셨어요 ?

매직 포스팅 잘 봤습니다 ^^
힘내세요 따실 겁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

Opportunities come infrequently. When it rains gold, put out the bucket, not the thimbl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