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반/베트남음식점/미사강변] 주말외식했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헤스티아예요
일요일이 끝나가네요
아이들 학습지 풀리면서 글 올려요~

주말에 외식이 빠지면 섭합니다 ㅎㅎ
오늘은 동네맛집을 가보았어요~

쌀국수전문집인데
파인애플볶음밥으로 맘들 사이에선 더 화제예요^^

맛있기도 하고 요즘 핫해서 모임마다 들르는바람에 여기 오픈한지 얼마안되었는데 5번가량 (저 맨날 맛집다니는걸루 남편이 오해하겠어요 ㅎ) 갔어요

20170625_130817.jpg

파인애플볶음밥

양이 많아요~ 늦게가면 파인애플이 없어서 못먹을수도 있으니 주의!!
맛은 머 말로 안해두 알겠죠?
외국느낌 물씬나는 향부터 시선을 압도하네요~

20170625_130815.jpg

신서유기에 나온 분짜를 넘 먹고싶었었는데
여기 팔더라구요~~ 오늘 먹어봤네요
오~~~!! 맛있어요~~~
아이들두 게눈 감추듯 ~~~

20170625_131957.jpg

여기 양이 많은편이라 먹어보다가
쌀국수는 나중에 시켰는데
어른둘,아이둘 가서 메뉴셋에 완전 배부른정도로 먹었네요~ 기본쌀국수인데 고기도 푸짐하고
국물이 끝내주네요~ ^^

20170625_211108.jpg

마지막으로 메뉴판~
가게메뉴판에는 메뉴가 더 있는데 요건 대표적인건가봐요

여기 팟타이와 짜죠도 맛있어요^^

주말 마무리 잘 하시구요^-^
굿잠 주무세요~~~

내일은 즐거운 월요일이네요^-^

Sort:  

우와 맛있어보여요 헤스티아님~ 배고플 시간에 보니 저도 모르게 침일 꼴깍 넘어가네요!~ 역시 주말엔 외식이죠~ :)

비가 엄청 쏟아지는 지금
다시 생각납니다~

전팟타이를 좋아해 자주가는데 넘맛있었겠어요~^^
이밤에 사진을보니 팟타이가 먹고싶어지네요 ㅠ

여기 팟타이도 맛있는데 넘 배불러서 담에 먹으려고요~ ^^ 저랑 입맛이 비슷하시네요^^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감사해요^-^

하남미사 사시는군요 ^^
가끔가는데 쾌적한곳 같습니다
굿밤되세요 ^^

이제 신도시 조성중이라서 어수선하지만
2~3년후엔 깔끔해질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저도 미사강변 자주 가는데,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네~ 추천드려요^-^

Congratulations @hesti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베트남 쌀국수를 전 엄청 좋아합니다. 국물맛이...너무 좋아요~ ^^

저는 쌀국수 싫어했는데 올해부터 먹기시작했어요~ 이곳도 한번 와보세요^-^ 굿!!! 입니다

비가오니 쌀국수가 더더욱 땡기네요~

저는 또 생각나네요~
중독되었나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76.31
ETH 3509.0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