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대기 40분째 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헤스티아 입니다
둘째 녀석이 어제 오후부터 기운없더니

먹지도 않고 코막힘, 기침에 밤에는 열도 오르고
ㅜ 오늘 소아과부터 왔건만 ㅠ
언제 진료보나요. ?

20180316_102645.jpg

치친 아들

20180316_102714.jpg

아침 요가는 물건너갔네요 ㅠ
그나마 헬로 카봇을 보고있는데
이제 4명 후에 우리 아이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Sort:  

아이들은 말썽을 피워도 씩씩하게 뛰어노는 모습이 최고인것 같아요
주말동안 감기 뚝! 떨어지기를 기도해봅니다 ^_^

그쵸
아이가 힘없이 누워있으니
차라리 뛰지말라고 조용히 하라고 잔소리 할때가 좋았다 싶어요 덕분에 차도를 보입니다

아이 때문에 병원... 힘들죠
아이 병원은 대기가 더 긴것 같은 느낌은 왜죠 ...

여기.... 화곡 ??? ㅎㅎ

아니요ㅎㅎ 하남 미사 입니다
그러게요 진료는 5분 내외인데 대기만 ㅠ

ㅋ 화곡동도 똑같은 이름의 애들 병원이 있어서요.
같은 곳인 줄 알았습니다. ㅋ

기다림에 지쳐보여용 조금만 더 기다리고 진료잘보세용

감사해요 ㅜ 이제 대기번호3번 입니다 ^^

요즘 일교차가 커서 감기조심해야해요 ㅠ.ㅠ
기운없어보이네요 ~ 진료받고 언능 나았으면~

네 ~ 콧물이 여전해서 한번더 소아과에 가야할것 같아요 감사해요

에구~~~ 지친 모습이 고스란히 느껴지네요!!!~
얼른 진료 보고 푹 쉬면 금새 나을겁니다!!! ^^

네 감사해요 로자리아님!
진료는 넘 순식간이더라구요

애들이 아프면 힘들죠~ 아이도 엄마도~ 얼른 약먹고 빨리 나아지기를!!

감사해요
항생제 약을 먹더니 배탈까지 나네요 ㅜ

어릴 때는 갑자기 아프다가도 금방 낫는다더라구요~

힘내세요!!

이번에 보니 작년봄 소아과 가고 1년만이더라구요
많이 컸음을 느꼈네요 ~ 틈틈이 약국 시럽을 먹었지만 심하지않아서 지나갔거든요~ 요번에는 빨리 낫길 바래봅니다

아파서 병원갔는데 병원에서 더 병들겟네요.. ㅠ

네 이래서 약한 감기는 잘 안오는데~ ㅠ

흐미~~~ 병원 기다리는 시간 너무 길어요 ㅠㅠ
저희 애도 콧물이 살짝 나기 시작했는데~~
아이들 감기 뚝!!! 떨어졌음 좋겠네요~

아 그런가요? 환절기에 공기도 탁하여 아이들 콧물,기침이 많은것 같아요
강걸님 자녀분들도 빨리 나으셨음 좋겠어요

소아과는 항상 얘들이 많죠... 주말은 더 심해요. ㅜㅜ
저희 둘째도 코감기인데... 약먹고 빨리 낫기를~
저도 육아 관련 글을 쓰는데 보팅&팔로우 하고 갈께요!

대기가 넘 많아서 깜놀했어요
저두 맞팔했어요^^ 감사합니다^^
아이 코감기도 빨리 낫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