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팔로워이벤트] 드디어 300팔로우 돌파! 축하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헤스티아예요 ^^

6월에 가입해서 한두달 열심히 하다가 ~
하루 이틀 잠수하는게 한달이 되고 두달이 되고~
몇달을 쭉 쉬었었네요~ 1월에 다시 들어와보니 이웃분들이 대거 잠수 ㅠ

초심으로 돌아가 즐기면서 스팀잇을 하고 있답니다
그러다 어느 순간 보니 이백 몇십 이었던 저의 팔로워 숫자가 300이 딱 찍혀있는거예요~

너무 감사드리구요 ^^
앞으로도 지금처럼 즐기고 소통하고 일상도 공유하며 스팀잇 할께요
감사한 마음으로 소소하지만 정성이 담긴 선물을 준비하였어요 ^^

다른 분들처럼 글 꾸미기를 잘 못해서 ㅠ 최대한 깔끔하게 이벤트 설명해드릴께요

20180213_102309.jpg

급하게 써보았는데 ㅎㅎ
얘기가 해놓은거 같네요~ 뭔가 이벤트라서 알려야할것 같은데 ~ 포토샵은 안되니 ㅎㅎ
A4에 그렸어요 ㅎㅎ




<이벤트 참여방법>

  1. 리스팀과 팔로우는 선택!
    이벤트 게시글에보팅 해주시고 댓글로 축하메세지 남겨주세요
  2. 선물은 3가지 예요 선택하셔서 댓글에 함께 남겨주세요~
  3.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
    (저 이거 처음해보는데요~ 주사위 굴리시면 알아서 이벤트 진행되는거 맞죠?)
  4. 3번이 안된다면 이벤트 마감후 제비뽑기로 할께요 ^^

참여기간 2/14 23시 까지 입니다 하루반 정도의 이벤트 기간을 드려요 ^^
부디 참여자가 적지 않길... 빌어봅니다 ^^





<선물 안내>

20180213_101317.jpg

  1. 뜨개수세미 2종 세트!
    블랙 들어간 것은요 양면수세미로 냄비 바닥 , 가스레인지 청소 겸용이구요
    리본 모양은 일반 설겆이용 이랍니다





20180213_101330.jpg

  1. 보틀 커버
    가을 ,겨울, 초봄까지 사용 가능하시구요 ^^ 이제 봄이니깐 조금 밝은 색으로 준비해보았어요




20180213_101443.jpg

  1. 덧신 (230-240 사이즈만 가능!)
    최근 만든 덧신이예요 ^^ 색상은 와인컬러인데 사진이 잘 안나오네요~
    차분한 컬러라서 무난하여 누구나 좋아하실듯 하네요~
    완전 부드러운건 아니구요~ 그렇다고 많이 까끌하지도 않아요~ 적당한 까슬거림은 있습니다
    신다보면 좀 뭉개져서 괜찮아져요~

사이즈가 아쉽지만... 맞는분들이 신청해주시길요 ^^




이벤트 상품 소개는 여기까지이구요 ^^
너무 소소하지요~? ^^ 그래두 직접 만들어서 정성은 가득하답니다

실은 더치커피도 같이 올려보려고 했는데요
아직 택배로 보낸적이 없고 근처분들 주문하신것만 드린거라서
혹시 배송과정중에 문제가 생길까봐... 다음번엔 좀 알아보고요~
택배상자라든가... 배송방법이라든가...
더치커피도 꼭 ~ 나누어드리고 싶어요 ^^
정말 맛있거든요 ^^





오늘 초딩 아들의 종업식이예요
2교시만 하고 온대서 아마도..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 학교 교문을 통과했을듯요 ㅎㅎ
같은 반 친구네 집에서 초대해주셔서 한두시간 놀고 ~
점심 함께 먹고 헤어지기로 했어요~
(초딩 맘들이 바쁘죠 ㅎㅎㅎ)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
축하해주시는 분들 미리미리 감사드립니다 ^^

Sort:  

hestia님 300워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우왕~이렇게 정성 가득한 선물을 준비하셨네요~
다 너무 예쁩니당~
전 덧신한번 신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앞으로도 즐겁게 소통해요~우리^^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chocomin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네^^ 앞으로도 즐겁게 소통하는 사이 되어요^^
축하 감사드려요~

300팔로워 되신거 축하드려요~^^
직접 만드신건가봐요~ 정성이 가득한 선물이네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1번 수세미!!@주사위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하신거죠?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다른분들이 하신것처럼 @랑 "주사위"써주시면 되어요^^

별 느낌이 없네요.
@snsle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0이 나왔습니다.

스팀잇 수세미 생각납니다
반가워요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앗 스팀잇 수세미를 기억하시다니~ ^^
번거로운 과정에 대량제작을 하지 못했어요~
감사해요^^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

감사해요 소유님^^^
소유님도 팔로워 팍팍 늘어나시길요~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3000팔로워를 향해 가즈아😄
이벤트도 참여해봅니다. 3번 덧신!

반갑습니다 그리고 감사해요^^
이벤트는 주사위를 굴려주셔야해요
다른분들처럼 주사위굴려주시면 자동으로 댓글이 뜨네요~

아 그러네요 주사위 굴려볼게요 ! @주사위

이야~~ 300 팔로워 축하드려요~~ 종업식이면~ 다시 또 방학 시작이네요 ㅋㅋㅋ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더 바쁘다던데 정말 그렇겠어요~ 방과후 시간도 많고~ 좀있으면 아들 오겠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해요 @gangirl 님~ ^^
3월2일 등교까지 방학이네요 ㅜ
얼집다닐때까지가 자유가 많았음을 새삼 느껴요 ㅎㅎ 그래도 이 시간들을 후회하지 않게 잘 보내고싶어요~ 축하댓글 감사드려요^^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보팅 리스팀 완료~~
조심스럽게 덧신 신청해보아요
@주사위
이렇게하는건가?ㅎㅎ

실망하지 마세요.
@hobin3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3이 나왔습니다.

어머낫 리스팀까지 감사드려요^^
이벤트 신청 잘 되었답니다^^

ㅎㅎ 300이벤트 축하드립니다. 참가는 하지 않지만 ㅎ 뜨개질로 엄청 잘 만드셨네요. 좋은 취미생활을 하고 계셔서 부럽네요. 저도 최근에 이것저것 배우려고 혼자서 여기저기 서치하고 노력하려고 하네요. 무언가 집중해서 여가 시간을 보낼 것을 배우려고 하는데 역시나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는 시작하기가 힘드네요. 다시 한번 300 팔로우 축하드려요. 저도 분발해서 쭉쭉 팔로우 늘려야죠 ㅎ

감사해요~
저두 이것저것 해보다가 뜨개질에 정착했어요^^ 꼭 찾으시길 바래요~ 일단 건강부터 회복하시구요~

300명 축하드립니다.

더많아지시구 좋은이웃 많이생기시길 빌께요~~

감사해요~ ^^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