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릴레이 제 차례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2018년 소망릴레이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원 3가지 작성하시고, 5분을 지목한 다음 계정을 찾아가서
업봇25%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저를 지명하신 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steemit을 시작한 지는 6개월이 넘었지만 긴 잠수끝에 최근 활동을 시작한 @hestia 입니다.
소망릴레이 글을 보긴 했지만 제가 지목 될줄은 전혀모르고 있다가 깜놀 했어요^^ 기쁘네요
뉴비인듯 뉴비아닌 뉴비같은 저 ㅋㅋ 암튼,
@leeej님 덕분에 이렇게 소망 글을 작성 하고 있네요.

첫번째 소망은 저와 우리가족의 건강 입니다
작년 이래저래 사고와 건강에 문제가 있었던 저희가족, 정말 건강이 최고라는것을 느꼈어요.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한해가 되려고요

두번째 소망은 저희가족 작년보다 다양한 분야의 문화생활을 즐기고싶어요
독서,전시회, 뮤지컬, 공연, 캠핑 , 지역축제참여, 유적지방문 등등 아이들도 데리고다니고 저희부부도 오븟하게 다니고싶네요

세번째 소망은 이건 넘 대박을 바라는 것이지만
그래두 소망이니까요~ 우리부부 각자 투자중인 가상화폐와 주식에서 수익실현을 많이 해서 마음의 안정을 얻고싶네요 ㅎㅎ

이상이구요 소망아 이루어져라!!!!

제가 지목할 다섯분,
간만에 들어왔더니 다들 송사리로 자라셔서 새로운 뉴비찾기가 힘들었네요

@tkhome 님(<- 이미하셔서 변경합니다)

@solnamu
@twowoo@nuhorizon@haryang@kimhyemin

대부분 육아맘이시구요
책속한줄을 매일 올려주시는 분도 계시네요~~~
바톤 받아주세요~~~~

헤스티아.png

Sort:  

I gave you some lovin! How 'bout you give me some too?

반가워요~^^ @hesitia 님 기다렸답니다ㅋ
자주자주 뵈요~♡♡

와우 ^^ 반가워요 넘 오랜만이죠~~~~ ^^
놀러갈께요^^

hestia님 새해 목표 다 이뤄 지시길 바래요~^^

네 초코민트님두요^^
소망 이루시길 !!!! 화이팅

2018년 원하시는소망 모두 이루세요^^

네~~~ 감사해요
올해 좋은일 더 많이 생기길 기원해봅니다^^

와우 새해 소망 모두 이루시길 바래용^^

감사해요^-^ 수빈님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20.95
ETH 2497.4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