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차분해지는 풍경

in #kr6 years ago

2018-05-05-08-42-40.jpg

오늘 여유있는 주말아침입니다. 오늘 풍경은 호주 빅토리아주의 Lorne 이라는 곳의 바닷가에서 아침에 직접찍은 사진입니다. 오늘 하루 차분한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Sort:  

저는 물이 가득 들어차 출렁이는 바다도 좋지만
이렇게 물이 조금 빠져 해변길이 드러나는 바다도 참 좋아합니다. :)
hersnz님도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좋아하시니 저도 좋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멋진 뷰 잘보고 갑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어린이날이라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아줘야 하지만..시작은 차분하게 해봅니다.

어린이 날이군요 한국은. 좋은 시간 만드새요.

바다는 우리나라에도 참 많은데...
이국적이면서도 또 익숙하기도하고.. 멋진 사진입니다!

뭔가 색조/조광가 다르더라고요. 좋은하루되세요.

헉...
물길이 새로운 장관을 연출하네요.
일순 배인가 싶었다가 천만인가 싶었다가....
정말 멋집니다.

내. 순간 포착이 좀 잘된것 같아요. 좋은 주말되세요.😊

이야 멋집니다..... 우리나라랑 이질적인 환경에서 오는 경외감도 있겠지만..... 구도도 잘 잡으시는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한국 가면 바닷가 사진 꼭 찍어보고 싶네요. 좋은 주말되세요.

멋진 사진이네요
국내의 바다와는 먼가 다른 느낌이에요
호주 땅이 워낙에 크고 4면이 바다로 모두 접해 있어서
가는 곳마다 독특한 풍경일거 같아요
혹시 호주에도 전체 해안도로가 형성이 되어 있나요?
만약 그렇다면 엄청난 노력이 들어갔을거 같아요

바닷가로 다 있는 것은 아닌데, 제법 많이 있습니다. 호주는 물가가 비싸서 다른주로 여행가는 거보다, 해외로 가는 편이 저렴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네 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

석양이 비친 모래 맞아요?
정말 멋있네요

모래입니다. 그리고 아침 무렵입니다.

사진참 잘찍으신다고~ 항상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모델이 좋아서 그런것 같아요.^^ 좋은 하루되세요.

차분 고요한평화ㅎ

시아코인은 잊으시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48.71
ETH 3847.9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