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합니다. 스파업을 위해 가지고 있는 땅을 매물로 내 놓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서는 모든 정보가 익명으로 이루어지는 장소이고 또 개인 정보가 새어나가는 것을 극도로 꺼리는 나이기에 이제까지 말을 아껴 왔습니다만 미약한 스파로 제가 사랑하는 스팀잇 활동을 위해서는 강력한 스팀파워가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껴 왔기에 제가 가지고 있는 땅을 매물로 내놓을까 합니다. 집안은 물론이고 친구들 까지도 미쳤다고 혀를 찹니다만, 저는 스팀의 가능성을 알기에 실행을 하려고 합니다.

cameringo_20180623_085342.jpg

크기는 20 에이커 정도로 원하시는 분은 꿈에서 그리던 그림같은 집을 지으실 수도 있고 또 비지니스를 원하는 분들은 큰 상가 건물을. 목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목가적인 전원 생활을 할 수 있는 그런 공간입니다.

무한한 잠재 가치를 염두에 두고 구입은 올해 2월에 구입한 이 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문의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제 명의의 땅문서와 땅사진을 첨부하니 멀리 발품을 파실 필요없이 사진으로 잠재 가치를 판단 하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저의 땅문서와 직접찍은 저의 토지의 모습입니다.

image (8).png

DSCN0861.JPG

DSCN0875.JPG

DSCN0865.JPG

DSCN0867.JPG

DSCN0868.JPG

DSCN0872.JPG

제가 가지고 있는 땅은 건설될 우주정거장 5분거리의 역세권지역 이라서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농후한 곳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문의 바랍니다.

자세한 분양 계획은 아래 웹사이트를 참고바랍니다.

image (6).png

Sort:  

시작이 넘 진지해서 설마설마 설마?? 했잖아욧ㅋ

달에 땅이 있는 건 맞아욧.ㅋ

자세히 봤는데 전망이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패스할께요ㅋ 역세권인건 탐나지만ㅎ

오 켄님 달에도 땅을 사셨었군요
ㅋㅋㅋㅋ신기방기
오늘도 재치가 멋졐

2월에 10스달로 샀지.ㅋㅋ

큰일 났습니다! 거기서 누군가 텐트를 박아놓고 어뷰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내가 가긴 그렇고 세콤 불러야 겠네

가이드독을 보내십시오!

그럴까? 포인트도 많은데

ㅋㅋㅋ 형님들한테 빠져듭니다

발리는 거겠지 ㅋㅋ

어뷰져 발라버릴까요 ? ㅋ
발리오니까 케형님 냄새가 좀 나는듯 합니당ㅋㅋ

달... 화이팅입니다 ㅎㅎ

스팀도 달 가즈아!!ㅋ

ㅍㅎㅎ 더위를 잠시 잊었습니다.

ㅎㅎ 포켓몬 선물 고마워요.ㅋㅋ

내 이럴 줄 알았습니다 ㅜ

그래도 땅을 팔다니요.

그렇죠?갖고 있는 게 낫겠죠?

내가 사기에는 물건이 작네요.ㅋ
안드로메다 성운쯤이면...

역시 통이 크시군요.ㅎ


전 이곳에 관심이 가는군요.

저기는 쓰레기 매립지 입니다.

쵝오 십니다~ ^^
한참 진지하게 봤어요~ ^^

ㅋㅋ 근데 진짜 제가 소유하는 것은 맞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