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형, 나랑 싸울거야?ㅋㅋㅋㅋㅋ
왠 털이 이리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수달이냐고오오오ㅋㅋㅋㅋ

얼굴은 잘그렸는데ㅠ 왜 몸을 짐승으로 그린건지 작가의 소개를 부탁드려도 될련지

찡님이 수영을 잘한다고 해서 아시아의 물개로 의인화, 방금 갱년기 스트레스로 아침 수영을 마치고 물에서 나와 온도차로 떨고 있는 찡님을 남편이 개무시하자 분노의 눈물을 흘리고 있는 모습을 그려 봤습니다.

아진차ㅋㅋㅋㅋ어디서 또 줏어듣고 봐가지고ㅠㅠㅠ퍼즐맞추듯 끼워맞추는거 보소ㅋㅋㅋ
하ㅠㅠㅠㅠ여기가 kr이란걸 자꾸 잊어버림
설명은 또 야무져요
ㅋㅋ아요ㅋㅋㅋ

이것보라구
속은 다 사람이라구

ㅋㅋㅋㅋㅋㅋ인정할뻔ㅋㅋㅋ
ㅋㅋㅋㅋ

본문마지막 공지업뎃 되었습니다.
추가1. 인간을 그려주셔야 심사에 지장이 없으니 참고합시다.

추가2. 소요님과 당근케익님이 인정하면 바로 1등이 되십니다.

추가3. 1등외에 참여해주신분들 모두에게 1스달을
드립니다.(인원이 지갑사정보다 많을시 0.5스달)

이건 인간 그림으로 쳐야 되나요 아니면 그냥 수달인가요

수달의 모습을 한 인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85.46
ETH 2416.3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