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Quote] 온전히 나로 살아가기 위해 꼭 필요한 말

in #kr6 years ago (edited)

케이티님 추천으로 리스팀 해갑니다.반가와요. 저도DC에서 일할 뻔 한적이 있었죠. ㅋ

Sort:  

뜨악
켄스타님 감사합니다.
뵌적은 없지만 완전 멋진 분일거 같은 느낌이.
이렇게 뉴비분들 도와주시고- 쉽지 않은 일인데..
암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DC에서 일하셨다면 가끔 만나 인생 얘기 안주 삼아
맛있는거 먹고 한잔 했을텐데~ 아쉽네요 ㅋㅋㅋ

아마 일했어도 못만났을 건 같아요. 직업이,,ㅋㅋ

직업이... 내가 못 만날 직업이... 뭐가 있지... ㅋㅋㅋ CIA??? ㅋㅋㅋ

헉.역시..대단하시네요.

CIA 옆에 살았었는데-
밤에 우회전 한번 잘못했다가
골로 갈뻔 한 적이 있죠 ㅋㅋㅋㅋㅋ

그러셨군요. 그때가 2007년 정도 였는데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미국 가는 거 포기 했죠.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