캥거루에 대한 놀라운 사실들 Interesting facts about Kangaroo

in #kr7 years ago

DSCF1067.JPG

굳이 동물원에 가지 않아도 동네 공터 같은 곳에 해가 질무렵이면 캥거루를 볼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운전하다가 길가에 뛰어다니는 캥거루를 목격한 적도 있습니다. 캥거루의 신기한 점 이 몇 개 있는 데 다음과 같습니다.

You don't have to go to the zoo to see kangaroos if getting dark in the neighborhood vacant land.
Recently, even I have seen kangaroos running on the streets while driving. Here are some interesting things about kangaroo.

1.암컷이 새끼의 성별을 선택할 수가 있다.
Female kangaroos can determine the sex of the baby.

  1. 캥가루는 총 4종이 있다.
    There are four species of kangaroo, the Red, Antilopine, Eastern Grey and Western Grey Kangaroo.
  2. 빨간 캥가루는 2미터의 크기까지 클 수 있으며, 시속 65키로로 달리고, 높이뛰기 3 미터, 멀리뛰기 6미터를 뛸수 있다. -올림픽 나가면 3관왕은 따논 당상이네요.
    Red Kangaroos are the largest and can grow up to 2 metres. They can reach a top speed of over 65km/h and in one leap they can jump 3m high and 7.6m long.
  3. 호주 전체 인구보다 더 많은 캥거루가 살고 있다. - 호주 인구가 약 2200만 명이니까, 한국 인구로 따지면 인구의 반이 캥거루네요.
    There are more kangaroos than humans in Australia.

호주 살면서도 이런 정보는 저도 처음 접합니다.

Sort:  

빨간 캥거루는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하네요ㅎ

헉..멀리뛰기 6미터는 정말 놀랍네요.ㅎ

빨간 캥거루는 이녀석을 말하는건가요?? :)
캥거루.jpg

맞아요. 이놈들 4마리 정도 공터에서 만나면 위압감 쩝니다.

성별을 어떻게 정할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정말 놀랍습니다~

그러게여

성별을 고를 수 있다니 처음 알게 된 신기한 사실이네요 :) 호주는 섬이어서 그런지 호주에서만 볼 수 있는 코알라같은 다른 동물들도 많을 거 같아요. ㅎㅎㅎ 인구의 반이 캥거루..!

버스를 뛰어 넘었다는 전설이 있죠. 저는 캔버라에 갈때 뛰어 다니는 캥거루는 제일 많이 본것 같습니다. 성별을 어미가 선택을 할수 있다니 신의 영역에 들어간 동물이군요^^

그러게요

놀랍네여..캥거루는 권투도 잘하는 듯..

거의 킥복싱 수준이죠

우리나라 고라니처럼 캥가루 로드킬 ... 그런것도 있겠죠?!

픽업 트럭 같은 경우는 캥거루 범퍼가 따로 있습니다. 밤에 산길이나 국도를 달리다 보면 캥거루나 코알라가 불쑥 나온답니다.

Wow! What kind of animal is this? They both look like dog. God is wonderful. I guess this should be a crossbreeding or something.... Ofva dog and another animal.

얼마전에 봤던 영화 (arrival) 에서 캥거루의 어원에 대해 설명해주더라고요. 영국인이 호주에 도착해서 원주민에게 캥거루를 가리키며 저게 뭐냐고 묻자, 원주민은 '모른다 (캥거루)'고 대답하게 되어 캥거루가 되었다고... 구글링 해봤지만 잘못된 썰이라는 얘기가 많네요 ㅎㅎ

캥거루 암컷이 성별을 결정한다는 것의 의미는, 남성이 성별을 결정한다는 의미 (XY유전자) 와 같은 건가요? 아니면, 말그대로 캥거루 암컷이 새끼의 성별을 정한다는 말인가요??

스탠포드 의과 대학의 연구는 암컷 포유류가 생식 체계를 통해 이동할 때 다른 모양의 '수컷'과 '암컷'정자를 제어함으로써 그들의 아이들의 성별을 결정할 수 있다고 믿는다.

예를 들어, 양호한 상태의 부모들은 물려받은 힘과 부피가 더 많은 자녀를 낳을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그들에게 주는 아들을 생산하는데 더 많이 투자한다. -영문 기사 번역 입니다.

You got a 5.41% upvote from @adriatik courtesy of @hersnz!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18.57
ETH 2462.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