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와 Cake (언어유희)hersnz (63)in #kr • 8 years ago 디저트를 먹다가 찍은 사진을 보며 만들어 본 언어 유희 입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Coffee 와 Cake 이 둘은 찰떡 궁합, 이만한 CC 커플이 있을까 커피에는 Creamy 케잌에는 Icing 겨운 향내가 Latte 무네 너를 사랑한다고 커피는 말했다. 케잌의 얼굴은 이내 붉어지며 말 없이 초컬릿 외투를 벗는다. #kr-newbie #busy #kr-overseas #jjangjjangman
뭘 좀 아시는군요 ㅋㅋ
카페에가면 아메리카노에 초콜릿 케이크를 주로 먹곤해요 ㅎㅎ
그 궁합이 너무 좋아요
그냥 사진만 올리기 그래서 😊
CC라고 부를수 있군요 생각지도 못했네요 ㅎㅎ 즐거운 히루보내세요^^
네..즐거운 저녁 되세요
게시글 먼저 보고 작성자 확인했는데 역시나...!
언어유희 너무 좋아하셔요 ㅋㅋ
오호..저만의 색깔이 생긴건가여?
이런 언어 유희 좋아요.... cc는 진리죠
즐거운 일요일 밤 되세요😊
커피위에 거품모양이 하트를 그리고 있었다면 더욱 더 좋았을껄
하고 생각해봅니다. ^^
그러게요.
CC네요 ㅋㅋㅋㅋ
커피에 도넛 아닌 커피에 케익 먹고싶습니다...
내일 카페가서 케익 먹어야 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케익 맛있는 카페 검색하러 갑니다...
알려주세여. 저도. 맛있게 드시고요.
이른 아침에 주린 배를 요동치게 하는 광경이군요. 조화로운 만남이리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론 아메리카노나 에스프레소지만 라떼도 좋아요. 커피는 옳아요. 커피 내리러 가야겠어요. ^^ 케잌은 어제 아내 생일에 남은 것 한조각으로 ^^
아내분 생일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