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풍경 8월1일

in #kr6 years ago

DSCN0954.JPG
DSCN0953.JPG

굿모닝. 스친여러분 켄스타입니다.
8월이 시작 되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한달.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최선의 결과를 얻기위해 열심히 살아야 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Sort:  

벌써 8월 이라니...!

그러게요.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8월 가시죠
사진 특히 첫장 아주 좋습니다.

기범님도 즐거운 8월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왜 나무에 나뭇입이 없어용?
잔디는 있는데 ㅎ ㅎ 신기하고 멋진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가즈아!

아마 상록수가 아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 언덕을 넘어가면 뭐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들판이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경치가 대단히 훌륭하네요!

감사합니다. 이곳은 정말 운전하기 싫은 곳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도 눈이 호강하는 좋은풍경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8월 1일 부터 코감기 걸려서 헤메고 있어염 감기 조심하세요! ㅋㅋㅋㅋ

아이구 저런. 비타민 씨 많이 챙겨드시고. 빨리 낫길 바랄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8월이 오긴 오네요
팔월..하고 부르면 더위가 대답할 것 같은 느낌
켄스타님 새달에도 행복한 일 가득하세요!

8월은 더덥겠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