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시장의 활황을 바라며

in #kr6 years ago

굿모닝입니다. 스친여러분. 일전에 올렸던 사진의 추가본 입니다. 코인시장도 이제는 슬슬 불을 붙여서 훨훨 날아갔으면 하는 심정으로 사진을 포스팅 해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DSCN0941.JPG

DSCN0939.JPG

DSCN0935.JPG

DSCN0936.JPG

DSCN0934.JPG

Sort:  

덩달아 다른 코인도 뜨고 있군요!

타이밍이 좋았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좋아요! 붕붕 뜨자고!!!
좋은 하루 되세요!!!

붕붕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벌써 금요일이네요. 불금 보내세요!!

불금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즈아~~~~~~~~~~ 7개월째 외칩니다앙!!! ㅋㅋㅋㅋㅋㅋ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열기구는... 겁나서 못 타겠어요.
비행기나 다른 놀이기구는 잘 타는데 말이죠. ㅎㅎ

코인은 빨리 투더문 하고... 회사와 멀어져야 할 텐데 말이죠.ㅋ

그러게요ㅡ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진 사진과 모두가 바라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네. 포스팅하고 전체적으로 가격이 오르네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은 하루보네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 열기구처럼 훨훨 두둥실 떠올랐름 하네요 :)

오늘 오르네요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투더문 하길 기대하는 마음으로 ㅎㅎㅎ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다

투더문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크....붕붕가즈아~~~~~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