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전 (음악이 있는 작은 사진 전시회) 6월1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켄스타입니다 오늘도 작은 전시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세상에는 나를 바라보는 눈들이 있습니다.
그 바라보는 눈들을 내가 사랑스런 눈빛으로 되받아 줄때
그 눈들은 눈이 아니라 하트가 됩니다.

제가 찍은 사진들을 공감하시는 여러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립니다.




노래 : Paul Lazak : eyes of love



Sort:  

이야 ㅋㅋㅋㅋㅋ멋져욥!!!

감사해요.

바닷가에서 삔냐콜라다 마시면서 듣고 싶은 곡이네요 ㅋㅋㅋㅋㅋ

노래 좋쵸?ㅋ

완전 ㅋㅋㅋ
스팀하고나서 죽어있던 감정들이 스멀스멀ㅋㅋㅋ

와우...스멀스멀....

크.. 사진도 마음도 멋진 형아 ㅋ

탱큐...😊

오잉 이건 어떻게 찍으신거에요??

카메라로 찍은 후 편집한거예요.😊

예술가의 눈은 하트 였더라~~~~ 💓 ❣
저도 오늘 하트 담아서 뿅뿅!
편안한 밤 되세요!
앞으로 며칠 제 시간에 못올지 몰라요~~~
시간 되는데로 들렀다 갈게요!
일주일 정도 해결할 문제들이 많아서요~~~~
항상 응원하는거 알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어디 가시나봐요? 잘 다녀오세요..ㅎ

안가욤! ㅋㅋㅋㅋ
저 이번주에 중요한 두가지 일이 있어서
이 두가지를 확실하 처리해야 해서요..
온통 스팀잇에 정신 팔려 있음 안되는
시기 입니다!
난 스팀잇이 더 좋은뎅..
에휴~~~~ 이거 끝나면 완전 전업이니
앞으로 일주일만 무사히 잘 넘기면 됩니다요~~~
에너지좀 주세요!!

에너지...파~~~~~~~팍

멋지네요. 이런 사진은 어떻게 찍으신건지~

패턴이 있는 사진을 찍고 편집 한겁니다. 쇼핑센터 천정과 놀이터 미끄럼틀을 찍은 사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4056.77
ETH 2654.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