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전 (음악이 있는 작은 사진 전시회) 5월19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켄스타입니다

오늘도 작은 전시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세상의 모든 색을 다보고 싶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들을 공감하시는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노래는 신디로퍼의 True Colors입니다




https://youtu.be/LPn0KFlbqX8


Sort: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

세상의 모든 아침처럼
세상의 모든 밤처럼
세상의 모든 색을 보다
멋진 주말 보내세요 훌륭한 켄스타 샘

감사함니다.

다 제각각 제 있어야 할 곳에서 제 일들을 하고 있는듯...
트럭 너무 귀엽네요^^
지금 이 곳도 비가와서 마지막 사진은
도어 넘어 데크 보고 있는거 같아요 !
그나저나 이번주는 내내 비가 오네요
평온함 저녁 시간 되세요~~~~

비가 오는 군요
뉴욕의 비. 왠지 낭만적입니다. ㅎ

전 일하는날 비는 싫구요
쉬는날 비는 그런데로...
전 환한날이 좋아요!
오늘 일 합니다ㅡ.ㅡ
나가기 전에 그쳐주면 좋겠는데....

저도 출퇴근 할때 비는 않좋아해요..오늘 출근 하시는 군요.

사진 좋습니다.^^

오셨네요..좋은 하루되셨나요?

많이 바빴습니다. 손님 접대하느라...^^

You got a 1.64% upvote from @moneymatchgaming courtesy of @hersnz! Please consider upvoting this post to help support the MMG Competitive Gaming Community.

으헉
마지막사진은 그림인줄 알았네요

사진입니다 용.

알고있다 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