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차분해지는 풍경 6월7일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6-07-08-30-33.jpg

Good morning! 켄스타 입니다.

오늘도 두번 다시 오지않을 소중한 하루입니다. 그리고 목요일입니다

나무가 들어간 목요일이 저는 참 좋습니다. 나무처럼 묵묵히 우리들을 편안한 주말로 안내하니까요.

스친 여러분 오늘도 소중한 하루 되세요!

노래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 - 나무

Sort:  

역시나 멋진 풍경입니다~ 좋은 하루보내시길~ㅎ

감사합니다.

두번 다시 오지않을 소중한 하루
오늘 하루도 멋지게 마무리하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전 이제 퇴근합니다.
긴~~ 하루 였네요 그리고 목요일이 오고 있군요!
좋은 하루 되세요!

수고 하셨습니다. 푹쉬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곧 주말이네요~

감사합니다..그 쪽은 밤이시겠네요.

어우 나무같이 묵묵한 하루!
좋은 하루 되셔용

찡님도 좋은 하루되세요.

오늘 너무 늦게 봤네요 .
즐거운목요일은 멋진 풍경보면서 시작해야했었는데.

멋진 하루되세요!

여긴 아직 수욜 밤이지만
목욜이 기다려지고 이제 이틀만 더 일하면 주말!!
끼잌 넘 조하조하~~

주말 가즈아!!!!

잔디가 참 푹신하게 보입니다. 누워서 한숨 때리고 싶습니다 ㅎㅎ

잔디 밭에 누워서 하늘 보면서 음악들으면 최고죠.😊

오늘 기상곡은 이걸로 해야겠습니다!

파랑새님..들려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되세요!

오늘도 멋진 풍경 함 보고 가네요 ^^

산에서만 볼 것 같은 나무가 잔디위에 있는걸 보면 싱기하다는 ㅋ

하하 그러신가요..원사마님도 정말 풍요로운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559.24
ETH 2523.4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