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전 (음악이 있는 작은 사진 전시회) 6월18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켄스타입니다.

오늘도 저의 작은 사진 전시회에 와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내가 바라는 모든 것이 이루어진 다면 어떤 세상이 이루어 질까요? 

아름다운, 풍요로운, 즐거운, 다채로운?

지금 당장 마음속으로 이런 생각들을 하면 어떨까요?

 어쩌면 우리마음 속 가까이 있는 세상을 놓치고 사는지도 모르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달을 직접 찍으신거에요??;; 아님 포샾으로 합치신건가;;

네 편집한겁니다. 천체 망원카메라 사고 싶네요.

심오한 켄스타 형의 정신과 예술혼..

캔스타님 저 이루마 팬이에욤 감사해요~~
축구 보고 계세요?
심장이 쫄깃쫄깃 합니다! 제발 이겨주세요🙏🙏🙏

이루마 팬이시군요. 네 축구보고 있어요.ㅎ

아깝게 ㅜ.ㅜ
마직막 것만이라도 들어갔으면.....
그래도 잘 싸웠어요!
올만에 돼지꿈!!

피아노 연주곡만 들어봤는데..
보컬이 들어가니 또다른 차분함과 애틋(?.. 사실은 우울)함이 더해지는 듯 하네요~

저도 보컬은 처음 들어서 올려 봤어요.

사진이 아주 철학적입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스팀잇할때 자주 틀어놓는 음악이군요 ㅎㅎㅎ 앗! 노래가 나온다!!!!!!

노래도 있지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7859.61
ETH 2966.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