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가 있는 풍경 6월1일

in #kr6 years ago (edited)

DSC_0817.JPG
Good morning! 켄스타입니다.

아름다운 꽃은 스스로를 내세우지 않아도
그 향기를 맡고 저절로 찾아오는 벌들이 있기 마련이다.

금요일 들뜨지 않아도 즐거운 날입니다. 스친님들 좋은 하루 되세요.

음악 : Tchaikovsky - Waltz of the Flowers

Sort:  

크차이코프스키 크

음악 좋쵸?

나 1등! ㅎㅎㅎ 일단 1등먹고 수정 ! 꽃 너무 이뿌잖아요 나처럼!
향기가 여기까지 전해집니다!
불금 화끈하게! 뜨겁게 ! 보내십시요!

앞으론 거울 사진을 올리겠습니다.ㅋ

🌼🌝🍏💐🧑🏻🌝
거을보고 왔어욤 사과같은 내얼굴~~~
오늘도 덕분에 웃고 갑니다~~~~~

ㅋㅋ 무슨 사과인가요?ㅋ

ㅋㅋㅋㅋ 홍옥으로 할게욤🤥🤥🤥
왜 자꾸 코가 길어지나욤 ㅋㅋㅋㅋㅋㅋ

ㅋㅋ 아까음악을 올리는 걸 까먹었어요.. 지금 올렸어요.

이상하다 했지요
아침에 올린 유트부도 미국쪽은 블락 된거 같아요 그래서 못들었어욤 구찮게 할까봐 그냥 스킵 하려고 했는데 ㅋㅋㅋ
들어 볼게요^^

음악 좋네요 아침에 커피랑 들으면 상쾌하게 시작 하겠어요..근데 저 내 댓글에 보팅을 내가 눌른걸로 나오네요?
울남편 ㅋㅋㅋㅋ 들어와서 거짓말쟁이라고 보팅 눌렀나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네요 ㅋㅋㅋ
요리 보라고 아이디 줬더만 쓸데없는 짓을 하고 다니넹

꽃은 항상 보면 좋습니다. 오늘도 굿 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

커피아재 @ssin님의 무상지원 sp로 보팅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앗 마미한테 1등 빼앗겼다 ㅋㅋ
오늘 퇴근후에 강쥐 산책 시키러 나가는데
집앞에 심어놓은 장미 나무에 벌 주먹만한게 3개나 달려들어서 식겁했는데- 포스팅 읽으니 갑자기 그
생각이 ㅋㅋㅋ
거긴 벌써 금요일이군요~ TGIF 😊

3등도 입상권입니다. ㅋ 항상 들려줘고 고맙습니다.😊

꽂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저희 오월의장미도 구경오세요.
종은하루 되세요.

네.감사합니다.

오늘도 켄스타님의.이쁜.꽃을 보면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불금~ 가즈아~ 🔥

가즈아!!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사진을 보고 저절로 찾아왔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나중에 꽃도 한번 그려보세요.😊

이쁘구나 ㅠㅠ
@lalaflor 너도 취해봐라

맞아요.
금요일은 들뜨지 않아도 좋은날이죠!!ㅎㅎㅎ

영상과 음악이 잘 어울립니다.
중간에 겨울산이 가장 좋구요.
스노우보드 타고싶은 생각이 마구듭니다.ㅋㅋ

감사해요..스노우보드 좋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083.24
ETH 267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