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전 (음악이 있는 작은 사진 전시회) 5월23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켄스타입니다 오늘도 작은 전시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소용돌이 같은 인생에도 정적은 있습니다.

靜.中.動 의 삶 


이것이 인생인 것 같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들을 공감하시는 여러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립니다.


노래 : Earth Wind&Fire- Fantasy




Sort:  

하?? 직접찍으셨다구요?? 엄청나네요..

감사합니다.^^

첫번째 사진이 마음에 들어오네요.

그래서 제일 위로 올렸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찍은 사진을 편집하신거죠?
시공간이 초월되는 느낌이어요.

네 찍은 사진 중 애착가는 사진을 편집했습니다. 의외의 이미지가 나오네요.^^

스팀잇을 보다보면 장문의 글로 눈의 피로함을 느끼곤 하는데 켄스타님 글을 보면 잠시라도 피로함이 풀립니다 ^^

감사합니다.^^

그 많은 사진들 고르고 거기에 맞는 음악을 고르고 하는
작업을 하는것도 쉽지 읺겠지만
하나하나 작품들 보면서 뿌듯 하시겠어요^^
혹시 ‘ 난 정말 천재야 ‘! 그러시면서 황홀경에 빠지시나요? 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
재능이 부러울 다름입니다.

부끄 부끄..😳😳

靜中動... 너무 멋진 사진입니다.
한꺼번에 이렇게 멋진 사진을 4장이나 보여주시니 정신을 못차리겠습니다~~
이 와중에 선곡마저 멋지시다니...

아이구 감사드립니다.😊

오호! 엄청난 사진이군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멋진걸요.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어떤 기술로 찍으셨는지.. 신기하고요~

감사합니다.찍는 건 정상적으로 찍고 편집을 합니다.

늘 멋진 사진들^^
감사합니다
이 편집 방법을 포스팅 하면 좋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요호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